유학후 이민 하려고 하는데요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ㅜㅠ

유학후 이민 하려고 하는데요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ㅜㅠ

13 5,491 푸들푸들푸들
안녕하세요
현지 유학원 통해서 유학후 이민 하려고합니다.
한국에서 의료쪽 학과나와서 회사조금다니고있구요.
내년2월에
방사선학 쪽으로 학교들어가서 졸업후 취업해서 영주권 받으려고 합니다.
업체에서는 저 직업군이 영주권은 거의100프로 나온다고는하고 이것저것 좋은조건이라고 얘기는 해줘서 일단 진행은 해보려고합니다.
정말괜찮을지 걱정되기도 해서 글 남겨봅니다.

그리고 제가 갈색푸들 중성화된 1살강아지를 데리구갈껀데요.
이것저것 비용이..350만원정도들더라구요 ㅜㅠ..
여튼 집 랜트하려고 알아보니 펫 가능한 집으로 부동산 사이트에서 찍어보니
너무너무 선택할수있는집이 조금밖에없어서요ㅜㅠ.
펫가능 을 없애면 수백가지 집이 뜨는데 펫가능 선택하니 겨우 열댓개의 집만 떠요 ㅜㅠ.. 
푸들은 털도 전혀안빠지고 영리해서 말도잘들어서 벽지나 장판 가구등 전혀 물어뜯거나 그런거 하나도 없는데..
게다가 제 개는 4kg이하의 소형견에다가  짖지도 않거든요..이런. 종류의 개도 펫가능랜트집 말고 일반집들 랜트가능하게 흥정 같은게 혹시 가능할까요?

혹시라도 시간되실때 답변주시면 너무감사드려요
좋은하루되세요
Jae86
일단 영어가 중요하구요. 학교 들어가실때 아이엘츠 요구점수 나오는지 확인하시구요. 영어 되시고 방사선 나오셔서 직장만 잘 구하시면 영주권 요구조건에는 별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렌트집 구하시는건 집주인들에게 문의를 해보시고 허락해주면 다행이고 안된다 그러면 안됩니다. 지역이 어디신지는 모르겠지만 여기저기 렌트집 부족한 곳도 많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안되는 곳은 안될 가능성이 많아보입니다.
푸들푸들푸들
영어는 아이엘츠 ac 8.0 이상 나와서 문제는 없서서요.
의외로 렌트 집이 많이 부족하군요 ㅜㅠ.
알록
댓글내용 확인
디플로마
댓글내용 확인
푸들푸들푸들
업체명을 써도되는지는모르겠는데. 문제되면 삭제할께요. Go2nz 이라는곳인데 오클랜드에도 현지업체가본사고 서울에있는게 지사라고하더라구요. 
100프로라고는 안했고 거의 100프로긴하더라구요 뉴질정부에서 운영하는 홈피들가서 각 직종별 이민자 허가자와 승인못받은사람 숫자 나오는 사이트에서 방사선사 방사선치료사 등 그쪽계통은 지원자 95프로정도는 영주권및 취업되긴하더라구요 가끔씩 1명 2명정도 떨어진 사람이있는데 범죄기록 및 건강검진으로 떨어지는 정도라긴 하더라구요.

개 데려가는게 진짜 문제긴하네요 ㅜㅠ
디플로마
댓글내용 확인
ONENSTEP
댓글내용 확인
미카센
우선 오클랜드의 경우 렌트집 구하기 만만치 않은데, 그 중에 애완동물을 허용하는 집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방법은 시외로 빠지거나 지방으로 빠지면 허용이 되는 집들이 조금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지는 않을겁니다.
집 주인과 네고를 해볼 수는 있지만...네고하는 동안 다른 세입자가 들어올겁니다.
도우너
저도 고양이 데리고 있는데 집구할때 제약이 있긴하지만 시간을 가지고 구하시면 됩니다. 지금 사는집도 No pet. 이라고 나와있었지만 막상 연락해보니 괜찮다고 해서 잘 데리고 살고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Shimshady
개 안키우는 사람들은 정말 이 심정 모르죠... 저도 미국에서 뉴질랜드 이사올때 개 데리고 오는데 미화로 만불 들었습니다.. 그리고 와서 바로 개 데리고 들어갈 집도 못 구해서 진짜 난리도 아니었죠. 훼이스북 페이지 같은데 가면 pet friendly rental같은 그룹도 있고 많습니다 그런데서 찾아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전 웰링턴인데 지금 사는 집 훼이스북으로 찾았고 집주인들이 개 데리고 살라고 해서 전혀 문제 없이 잘 사는 중이고요. 근데 차라리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개랑 같이 오지 마시고 (어짜피 비행기 같이 못 타고 따로와야함) 먼저 와서 집을 구한후 한국에서 뉴질랜드로 개들 보내주는 서비스 이용하시는게 백배 나을듯 해요. 저도 처음에 뉴질랜드와서 개데리고 있을 집 구하는게 힘들까 싶었는데 1년도 넘게 못 구해서 너무 난감했음.. 저도 이번에 한국에서 같이 살던 말티즈 들어오는데 펫서비스 이용했습니다.
웍비자
댓글내용 확인
LucasDonghoonLe…
여기 한번 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tkVvuzBKlYu07pxSmHK8IA
Jaye
댓글내용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