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관련 질문입니다!

영주권 관련 질문입니다!

2 3,038 시계시계

제가 올해 학교를 졸업했는데, 3 year bachelor degree 로 졸업했습니다. 

제가 bachelor degree로 졸업한 전공이 그림인데, 지금 사정이 있어서 그림쪽보다는 병원쪽으로 취업을 하게 될것같습니다.

만약 병원쪽에서 취업을 할시에도 2년이상 일하면 영주권 점수로 포함이 되나요?

 

뉴질랜드에서 졸업하고, 뉴질랜드에서 취업했으면 졸업한 ​전공에 관계 없는 직업도 영주권 점수에 체크가 될까요? 

정확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SUNSTRIKE
당연히 전공과 직접적인 연관이되는 직종에 취직이 되었을경우에만 추후비자및 영주권 신청가능합니다.
이민챔버스
안녕하세요?

이민챔버스 입니다.

영주권과 에센셜 스킬 워크비자 신청시, 직종 (job title)이 매우 중요합니다. 병원에서 어떠한 직종으로 일을 하시는지는 모르겠으나, 위의 내용으로 보아서는 뉴질랜드 전공과는 무관할 것 같네요~ 그리고 경력 점수는 직종 관련 학위를 취득 하신뒤에 일하신 부분이 경력으로 계산되어 집니다.혹시 한국에서 취득하신 학위가 지금 병원의 직종과 관련이 있다면, 경력으로 계산을 해볼수는 있을 수 있으나, 이 부분은 실제적으로 졸업장과 성적표를 검토한뒤, 정확히 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저는 뉴질랜드 현지 이민법무사무소에서 키위 대표님을 보좌하여,  한국인 당담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민지 법무사 드림
e-mail: minji@iclegal.co.n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