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님을 위한 세미나(Teaching the Basics)

학부모님을 위한 세미나(Teaching the Basics)

0 개 1,957 cluedo

안녕하세요?

자녀들이 학교 공부를 잘 따라가기 원하시는 부모님을 위한 세미나를 소개합니다.

 

이 세미나는

 

1.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아이들에게 수학, 읽기 및 작문을 지도할 수 있는 교재들과 지도방법들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사용해서는 안 되는 교재 유형과 교육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줍니다.

2.뉴질랜드 교육 시스템에서 제대로 교육되어지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서 어떻게 보충해 줄 수 있는지를 배울 수 있습니다.

3.미취학 아동 부모님에게도 뉴질랜드 학교 시스템에 맞추어 어떻게 자녀를 준비시켜야 할 지 배울 수 있어 유익합니다.

 

강사님은 뉴질랜드 초등학교 교사자격을 가지고 계시며 학습장애가 있는 아이들을 지도하는 교육도 받으셨습니다. 

자신의 자녀를 7년동안 홈스쿨링하셨고, 학부모 및 홈스쿨링 부모들을 위한 세미나를 수년 동안 진행해 오고 계십니다.

그리고, 다양한 학습 장애를 가진 아이들 지도 및 부모 코칭을 하고 계십니다.

 

*날짜: 4월 방학이후 토요일 8.45am-3pm (최소인원 6인이 구성되면 확정하여 알려드립니다)

*장소: 버켄헤드 강사님 자택

*비용: 개인당 30불 (오전, 오후 간식 제공되며, 점심은 가져오시거나 근처에서 살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3월 30일에 대상 제한없이 진행되는 세미나가 있습니다.

            참여하기 원하시면 강사님께 직접 연락하시면 됩니다.(Dorinda Duthie 0274282007)

 

한국인 부모님을 위한 세미나 신청 및 문의는 027 978 9104 (최순희)로 하시면 됩니다.

신청시 자녀의 나이를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