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버블 브리치 전화신고하세요!

코로나 버블 브리치 전화신고하세요!

wis96외 12명
0 개 4,478 mares


오늘 운동하러 노스쇼어 집근처에 있는 파크에 갔습니다. 


중국인 한 두명이 축구공 가지고 운동을 하고 있어서 버블이겠거니 했느데, 10분사이에 시간이 지날수록 차가 오더니 7~8명 정도가 모여서 축구를 하더라고요.


저도 축구를 좋아하여 친구들이랑 축구하고 싶은데, 락다운 규칙땜에 우리 모두 규칙지키고 있는데 화가 나더라고요.


시티카운슬에 전화했더니, 105 경찰에 전화하라고 해서 전화했더니, 코비드 브리치 관련은 웹사이트에 남겨달라고 음성안내가 나옵니다. 들어가보니 남겨도 당장 대처를 할거라고 생각이 안되더라고요.


다시 105 전화해서 기달렸다가, 파크 이름, 그 사람들 인원, 차량은 한대냐, 같이 왔냐 등등 물어봐서 아니고, 규칙을 어겼고, 공도 셰어하면 안되는데 같이 차고 있고, 마스크도 안썼고 등등, 혹시 차번호를 아느냐 등등 물어보네요. 아는 범위내에서 최대한 자세히 알려주니, 경찰이 3분거리에 있다면서 바로 출동한다고 하네요. 

또한 105Police 웹사이트에도 남겨달라고 해서, 남겨주었습니다. 그사람들 축구하는것을 멀리서나마 사진을 찍어서 그것도 올렸고요, 차번호등 올리는 데도 있는것 같더라고요. 

차번호만 찍어놓으면 사실 차주인은 바로 찾을 수 있을테니 차번호를 사진찍어서 신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시간 정도 후에 핸드폰으로 전화가 오더니 경찰관 누구라고 하면서, 신고해줘서 고맙다며, 중국인들 모두 경고 했고, 신상명세도 적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그 공원에 공지도 붙인다고 합니다. 



우리 모두 규칙잘지키고, 코로나 규칙 잘 안지키는 사람 있으면 가차없이 105전화해서 신고해서 락다운 빨리 벗어날 수 있게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Total 11,848 Posts, Now 1 Page

HOWICK ANZAC DAY
행복누리1 | 조회 512 | 3일전
종합우승
푸른구름 | 조회 585 | 8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