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4로 중단)▒7, 8월 도서관 프로그램 안내▒

(레벨4로 중단)▒7, 8월 도서관 프로그램 안내▒

0 개 1,205 aucklandlib

2021년 7~8월 중 오클랜드 시립 도서관의 교민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버켄헤드, 노쓰코트, 글렌필드, 하이랜드파크)


* 특별행사 - 코로나백신 접종 설명회 7월 31일 2-3pm 노쓰코트 도서관 

 InfoNOW 김혜정 선생님고 함께 코로나 백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예약 없이 오후 2시 Nothcote 도서관으로 오시면 됩니다. 백신에 대한 설명과 예약, 접종 당일읠 동의서 서명에 이르기까지, 백신 접종을 위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Savemart 앞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한국 어린이 시간 : 7월 29일부터 재개합니다! 이번학기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뵙기를 기대합니다.

 한국 어린이 시간은 한국어와 영어 이중 언어로 진행되며, 노래와 율동, 책읽기, 만들기 등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 발달과 모국어 사용을 북돋워줍니다. 또래 아이들을 둔 다른 가족들을 만나 친교를 나누는 기회도 만드세요. 30분의 노래, 율동, 이야기 시간 후에는 다시 30분 간의 어린이 공작 이어집니다. 모든 비용은 무료이며 준비물은 없습니다. 방학 중에는 쉽니다.



* 한국인 독서 모임 :  한 달에 한번 모여 그간의 독서를 주제로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독서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편하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비용은 무료이며, 따뜻한 차와 음료수가 제공됩니다.


* 도서관 소장 자료 한국어 검색 엔진 :

평상심님께서 제공해주시는 소중한 공간으로, 한국어로 오클랜드 도서관의 자료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북카페로 이동 https://bookcafe.co.nz


* Skinny Jump : 저소득층을 위한 인터넷 지원  

 어려운 형편으로 가정에서 인터넷을 쓸 수 없는 학생 및 저소득층을 위한 정부와 스키니의 지원 서비스입니다. 도서관 사서가 연결을 도와드립니다. 월 $5 (30기가 기본, 추가 가능) 부터 가능하며 도서관에 오셔서 가입하시고 무료 모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인 사서의 지원이 필요하면 메일로 예약해주세요. leec3@aklc.govt. nz


 * 도서관 공간 사용 프로그램 개설  

도서관 사용 방법이나 도서관 시설을 이용한 프로그램 개설을 희망하시는 분 연락 주십시오. 프로그램의 성격에 따라 무료 또는 소정의 사용료를 내고 크고 작은 공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eec3@aklc.govt. nz



 * 구입 희망 도서 신청  

오클랜드 도서관에서 구입하여 비치하기를 바라는 자료를 추천해주십시오. 링크를 통해 바로 신청하시거나 아래의 이메일로 도서관 바코드와 성함, 기타 희망 자료의 정보를 보내주십시오. 2-3년 이내의 신간 신청이 반영될 확률이 높습니다.

  ▶Ask to Buy It 바로 가기  또는  이메일   leec3@aklc.govt. nz       


Total 11,824 Posts, Now 1 Page

종합우승
푸른구름 | 조회 476 | 3일전
SMP 두피문신
wickedapple | 조회 376 | 6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