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전문점 K BBQ.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 2일 휴무

오리전문점 K BBQ.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 2일 휴무

0 개 5,462 하늘이무너져
콩국수돼지양념만두영양탕냉면육회산더미갈비살오겹살엄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월 1일 과 2일 우리 쉽니다. 3일부터 새롭게 충전하여 뵙겠습니다.

 

지난 2년간 말도많고 탈도 많았던 저의 K BBQ를 꾸준히 도와주신 손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손님의 기대에 부흥하고자 노력한 결과! 감히 "세계 최고의 맛과 경쟁력을" 가졌다고 자찬해 봅니다.
 
지난세월 저희가 잘못했거나 오해를 살수있는 섭섭한 마음이 있었다면 한번만 용서해 주십시요. 희망찬 새해를 위하여 모임한번 가지며 더불어 잘사는 그런 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손님들의 불평= 볶음밥이 비싸다, 화요일 영업 하라는 명령를 받들어 "볶음밥을 $ 5", "치즈 볶음밥 $7" 수정하였고. "open 7 day".

 

세상에서 젤 맛있는 냉콩국수, 냉면, 만두, 돼지양념갈비를 여름 특선으로 올립니다.


새로 출시하는 메뉴, 뼈다귀 오리전골,식사후 술안주 로 얼큰하고 담백한 맛이 최고.


오리 영양탕, 푹 고운 오리뼈와 천연재료와 야채로 맛을 낸 영양 만점. 오늘 점심에 꼭 들려 주십시요. 

 

강력추천 식사 메뉴.

 

차돌 강된장, 사골우거지, 육회 비빔밥,오리 영양탕

 

 

K 된장으로 만든 차돌 된장은 감탄이 절로 나오는 명작이라고 확신 합니다

 

 

 

우리가 만든 음식 하나하나는 손님의 건강을 위한 정성이 담겨 있습니다. 

 

 K BBQ 에서 준비한 양파껍질 다린물 고객님을 위하여 항상 준비 되어 있습니다. 저의 경우  장복한 지금 고혈압에서 완전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양파물의 효과라고 확신 합니다

 

 

 

 잡냄새 없이 신선한 오리 로스구이 시작 하였습니다. 충분히 드실수있는 신선한 야채와 구수하고 담백한 오리 BBQ 손님을 위하여 준비 하겠습니다.

 

 

 

 "산더미 오리 두마리"처음 경험한 새로운 맛과 풍요로움에 드셔 보신분이 합격이라고 칭찬해 주십니다, 무제한 드실수있는 반찬과 신선한 마늘, 야채와 함께 한번 오셔서 드시고 평가해 주십시요.

 

 

 

식당밥을 맛있게 드신 , 속이 더부룩하고 물을  마셔도 계속 갈증을 느끼시 않으셨나요? MR K BBQ   집에서 만든  음식 솜씨 그대로  정성드려 만들어 배불리 드시고도 편안함을 느끼실 것입니다.

 

 

 오리의 기름은 불포화 지방산 으로 혈관질환 예방, 피부미용, 노화방지 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보양식 입니다. 조류독감 걱정없는 안전한 뉴질랜드 오리를 농장에서 구입하여 위생적 가공으로 화학 첨가물 없이 여러분의 식탁에 올립니다

 

 

 노스쇼 골프 법인카드 2장 이용 안내. 021 711 343 으로 문자 주시면 부킹해 드립니다.

 

 

 239 Rosedale Rd Albany. 

 

 예약전화  414- 52 52(오리 오리) 


Total 11,824 Posts, Now 1 Page

종합우승
푸른구름 | 조회 496 | 3일전
SMP 두피문신
wickedapple | 조회 378 | 7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