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렌트 환경을 위한 무상 지원

건강한 렌트 환경을 위한 무상 지원

0 개 3,777 조성현

1914168078_5b3bfe17d0a60_15306583278546.jpg

1. 세입자를 위한 지원 

 

해당되는 지역에 사시면서 저소득자이거나 건강상의 이유가 있으신 분들이 지원 대상입니다. 집의 보온성을 높이고 습한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것에 대한 무료 지원, 상담 및 설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LED 전구 설치

 

● 온수 실린더 덮개

 

● 온도조절기 조정 장치

 

● 온수 절약 장치

 

● 냉풍 차단 및 커텐 등. 

 

이러한 지원은 여러분 가정의 에너지를 절약하고 전기요금을 수백 달러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해당 지역은 Maungakiekie-Tamaki, Papakura, Puketapapa, Mangere-Otahuhu 및 Whau Local Boards (지역구). 대체적으로 남부 및 서부 지역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신청하시면 상담자가 집을 방문해서 건강한 렌트 환경과 에너지 효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무료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2. 집주인을 위한 보조

 

만약 주택이 Residential Tenancies Act (주택입대법)에 따라 단열이 되어 있다면 상기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가구당 아래 설치 비용의 40%, 최대 500불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습기를 차단하는 필름(groundsheet)을 집의 바닥에 설치

 

● 부엌 또는 욕실 환기팬 설치

 

● 힛펌프(heat pump) 설치

 

이러한 지원은 주택단열을 위해 최대 50%까지 지원했던 것에 추가로 되는 것입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Healthy Rental Program을 클릭하시거나 www.aucklandcouncil.govt.nz 을 방문하셔서 Healthy Rental Program을 찾으시면 됩니다.

 

이제 겨울입니다. 추운 여러 달 동안을 위해 얼마나 준비가 되어 있는지를 생각해 볼 시점입니다.

 

(*정보 제공: Auckland Council)

 

*조성현, Asian Public Health Coordinator, The Asian Network Inc.(TANI), www.asianetwork.org.nz

Mb) 027 265 2338 아시안헬스네트웍은 뉴질랜드 정부 지원 기관으로서 뉴질랜드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관에 문화적 자문을 제공하며 재뉴 아시안을 대상으로 홍보와 교육을 실시합니다.

[이 게시물은 KoreaPost님에 의해 2018-07-04 10:52:07 칼럼에서 복사 됨]

Total 1,197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