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디오] 다음번 월드컵부터, 확~ 달라지는 것??

[타임라디오] 다음번 월드컵부터, 확~ 달라지는 것??

0 개 1,754 노영례

TIMERADIO NZ 17회 - 인포테인먼트, DJ산이 

 

타임라디오(TIMERADIO NZ)는 평소 라디오와 방송에 관심이 있던 뉴질랜드 한인 청년 세명이서 다양한 컨텐츠로 뉴질랜드 및 해외 한인들과 소통하며 방송을 진행하고픈 마음과 목적으로 시작하게 된 라디오 방송이다.  

 

평소 녹음에 관심이 많던 TIMERADIO NZ 의 진행자 중 한 명이 가지고 있는 녹음 장비로 2017년 말 소박하게 세 명이서 녹음하고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고, 현재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등의 SNS 에는 매주 금요일 저녁 9시에, 그리고 SPM 방송국을 통해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FM 88.3 Mhz 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TIMERADIO NZ 은 총 세명의 진행자(DJ)가 각자 하나의 코너를 도맡아 진행을 하며 오클랜드 맛집, 숨겨진 명소, 지식 전달, 생활꿀팁&노하우, 오클랜드 생활 정보 등을 다루는 산이DJ의 인포테인먼트, 연애상담, 사연, 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소재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누는 하루DJ의 톡톡톡, 숨겨진 명곡, 감성노래/감성보컬, 보노차트 베스트3 등의 음악 컨텐츠를 다루는 보노DJ의 감성타임 코너까지 총 3개의 코너로 구성되어 있다.

 

타임라디오에서는 반응이 미미하던 방송 초창기와 다르게 현재는 유튜브에 업로드된 영상들이 최근 조회수 100을 넘어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많은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듣기 편안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들로 꾸준히 방송하고자 한다고 향후 나아갈 바에 대해 밝혔다. 

 

타임라디오 방송에서는 사연, 신청곡, 연애상담, 질문등을 timeradionz@gmail.com 로 보내주면 방송에도 소개가 되고 무료로 카카오톡 신상 이모티콘을 선물하기도 한다.

 

타임라디오에서는 17회 방송을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한껏 달아오르고 있는 4년만의 열기! 전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이 러시아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세계 랭킹 1위인 강호 독일을 꺾으며 16강에 진출하나 싶다가 아쉽게도 실패한 한국이지만 선수들이 보여준 투지와 근성에 많은 분들이 감동을 받았는데요.. 여기서 잠깐! 다음번 월드컵부터 월드컵이 확~ 달라지는것 알고 계셨나요? 이제 더이상 저희가 알던 월드컵이 아닙니다! 아울러, 인기있는 스포츠인 테니스와 관련된 여러 궁금증들과 비밀들, 이번 인포테인먼트 시간에 친절하고 똑부러지는 산이DJ와 함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