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기 민주평통 뉴질랜드협의회 자문위원 전수식 가져

18기 민주평통 뉴질랜드협의회 자문위원 전수식 가져

0 개 4,425 노영례

9월 7일 오후 4시 30분부터 오클랜드 영사관에서는 제 18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질랜드 협의회 자문위원 전수식이 있었습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질랜드 협의회 18기 자문위원들은 안기종 협의회장을 중심으로 손조훈 간사와 함께 향후 평화통일을 위한 자문 역할에 충실할 것을 전수식에서 선서했습니다. 

 

오는 9월 28일 열릴 예정인 발대식을 앞두고 가진 이날 전수식에서는 문재인대통령을 대신해 차창순 오클랜드 총영사가 위촉장을 전달했습니다.

 

평화 통일을 위한 대통령 직속기관인 민주평통 자문위원들은 앞으로 2년간 활동하게 됩니다. 

 

아래는 18기 민주평통 뉴질랜드 협의회 손조훈 간사로부터 받은 뉴질랜드 협의회 자문위원 전체 명단입니다.(가나다순)

 

강동훈, 김순숙, 김채영, 배종익, 이동석, 이상열, 이장흠, 이정은, 임명아, 조건우, 조국영 (이상 뉴질랜드 대사관)

 

강성준, 고정미, 고한성, 곽상열,김공래, 김광, 김봉일,김성한,김성훈,김아람,김은희,김재철,김정근,김정한,김종연,노영례,도언태,류석,박정기,박진완,박찬형,백영호,변경숙,변방우,손조훈,손호현,송지복,신경학,안기종,오창민,우영무,이대희,이상용,이성훈,이윤화,이학준,이현정,이화철,정레베카,정애경,조선현,조요섭,최명희,최유진,하승호,하종호,홍영표,홍우기 (이상 오클랜드분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