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 News]주택 건축 산업,전체 뉴질랜드 GDP 13%

[KCR News]주택 건축 산업,전체 뉴질랜드 GDP 13%

0 개 1,744 노영례

주요 뉴스

-오클랜드 지역의 주택 가격이 계속해서 높은 가격을 유지하게 된다면, 정부는 첫 주택 구입자들의 상한을 더 올릴 것으로 밝혀

-도널드 트럽프 미국 대통령에 국정 지지도가 가시 하락하면서 추임후 최적치를 기록

-도널드 트럽프 미국 대통령이 어젯 밤 열시 반쯤 문재인 대통령에게 전화를 걸어 당선 축하 

 

뉴질랜드 뉴스  

-오클랜드 지역의 주택 가격이 계속해서 높은 가격을 유지하게 된다면, 정부는 첫 주택 구입자들의 상한을 더 올릴 것으로 밝혔다.

-싸이클론이 지나간 이후 신선한 채소의 가격이 계속해서 오르고 있는 가운데, 아이스버그 상추 한 다발에 7달러까지 이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클랜드의 한 어린이 공동묘지에서 관리 작업을 하던 중 170여 개의 묘비와 묘지들이 피해를 입은 사실이 밝혀졌다.

-주택 관련 산업이 지난 2015-16 회계 연도의 경제에 298억 달러를 기여하였으며, 16만 8백명의 고용 효과를 내면서 뉴질랜드 최대 산업으로 자리를 잡은 것으로 한 조사 결과에서 나타났다.

 

 

KCR뉴스는 주요 뉴스, 뉴질랜드 뉴스, 국제 뉴스, 한국 뉴스 순으로 진행됩니다. KCR게시판에서는 각종행사 소식, 교민 동정 등을 전해드립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 40분부터 11시 30분까지 뉴질랜드 라디오 Planet 104.6 FM 에서 만날수 있는 KCR 방송은 자원봉사자들의 참여로 만들어집니다.


5월 11일  ☞ KCR 방송 전체 다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