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Travel] 오쿠라 부시 워크웨이

[BlockTravel] 오쿠라 부시 워크웨이

0 개 3,511 노영례
이규성군이 직접 스마트폰으로 찍는 뉴질랜드 숨은 곳 찾기!

이번 편은 오쿠라 부시 워크(Okura bush walkway) 입니다.
걷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오쿠라 부시워크 웨이! 

cleaning-boots-okura-walkway-223.JPG


오클랜드에서 북쪽으로 노스쇼어의 이스트코스트 로드(East Coast Rd)를 따라가다 알바니를 지나 인적이 드문 길 중간에 High Access Rd 쪽으로 우회전하여 들어가면 도착합니다.

걷기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즐겨 찾는 장소이지만 어린이들도 쉽게 갈 수 있는 걷기 코스입니다.
오쿠라 부시 워크웨이는 왕복 3시간 코스입니다. 

하지만 걷기 코스가 세개로 나뉘어져 있으므로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스1은 1시간 거리로 4.2 km 를 걸을 수 있으며 Haigh Access Road 에서 Dacre Cottage까지 걷습니다. 
코스2는 2시간  정도 7.6km 거리를 걷는데 Haigh Access Road 에서 Overland Track를 거쳐 Stillwater 로 이르는 코스입니다.  
코스3은1시간 50분  정도 7.4km 거리를 걷는데 Haigh Access Road 에서 Low Tide Route를 거쳐 Stillwater 로 이르는 코스입니다

이 숲에는 카우리(Kauri) 나무가 있으므로 걷기 전 입구에서 신발에 소독약을 뿌리고 갑니다. 오쿠라 강 위의 다리를 건너 숲 속으로 들어가면 해가 쨍쨍한 날에도 그늘이 진 시원한 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걷다가 보면 바다가 보이는 곳까지 도달하게 되는데 이  카레피로 베이(Karepiro Bay)를 내려다보면 가슴이 확 틔게 됩니다.   

바닷가로 내려가면 작은 전통있는 주택 (historic Dacre Cottage)을 만나게 됩니다.  이 Dacre Cottage 는 1850년 지어진 건물입니다. 

dacre-cottage-okura-walkway-223.JPG

햇살 가득한 날, 산 속을 걷고 싶을 때 오쿠라 부시 워크웨이를 찾아보십시오.

0102 High access Road.jpg
이스트코스트 로드에서 하이 어세스 로드 진입하는 곳

0102 High access Road_1.jpg
하이 어세스 로드를 따라 들어가면 만나는 주차장


Okura bush 들어가는 길.jpg
오쿠라 부시 들어가는 입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