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뉴질랜드인 네명 중 한명이 독감에 걸립니다

연재칼럼 지난칼럼
오소영
정동희
한일수
김준
오클랜드 문학회
박명윤
수선재
이현숙
박기태
성태용
명사칼럼
멜리사 리
수필기행
조기조
김지향
송하연
김성국
채수연
템플스테이
이주연
Richard Matson
Mira Kim
EduExperts
김도형
Timothy Cho
김수동
최성길
크리스티나 리
박종배
새움터
동진
이동온
피터 황
이현숙
변상호경관
마리리
마이클 킴
조병철
정윤성
김영나
여실지
Jessica Phuang
정상화
휴람
송영림
월드비전
독자기고
이신

매년 뉴질랜드인 네명 중 한명이 독감에 걸립니다

0 개 1,845 조성현

“독감”이라고도 불리는 인플루엔자는 사방에 존재합니다. 기침이나 재채기를 통해 쉽게 걸립니다. 독감은 감기보다 훨씬 심한 질병입니다.  

 

독감에 걸렸을때 매우 심하게 앓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어린이, 아기, 임산부 및 고령인 분들이 이에 해당됩니다. 또한 천식이나 당뇨와 같은 질병이 있는 경우 심하게 앓을 수 있습니다.

 

독감으로 인하여 입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수의 경우 사망에 이르기까지 합니다. 

 

증상이 없어서 독감에 걸렸는지 모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에도 독감을 옮길 수 있어, 다른 사람들이 심하게 앓을 수 있습니다. 

 

독감을 예방하는 최선의 방법은 매년 독감 예방 접종을 하는 것입니다. 독감 예방 접종은 여러분의 신체를 독감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독감 예방 접종을 하면 본인은 물론, 가족과 주변 사람들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 65 세 이상인 분들은 무료로 독감 예방 접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임산부인 분들은 무료로 독감 예방 접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65 세 미만으로 당뇨, 대부분의 심장 또는 폐질환 및 기타 질병이 있는 경우 무료로 독감 예방 접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5 세 미만 어린이로 천식이나 기타 호흡기 질환으로 병원에 입원한 적이 있는 경우 무료로 독감 예방 접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의사나 간호사에게 독감 예방 접종에 대하여 문의하세요. 무료 접종 대상이실 수도 있습니다. 무료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있는 가족 및 친지들이 의사나 간호사를 찾아가도록 권장하십시오. 

 

원기 왕성하고 건강하다고 해서 독감에 걸리지 않으리란 보장은 없습니다. 

 

예방 접종을 통하여 독감에 걸릴 수는 없습니다. 

 

최선의 예방을 위해서는 매년 겨울이 오기 전에 독감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합니다. 

 

상세한 정보나 문의는 0800 466 863 또는 www.fightflu.co.nz 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기사제공: The Immunisation Advisory Centre)

 

9da915644f6124c0360cd8be2c034dad_1525745873_7619.jpg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