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여행하나요?(Ⅵ)

연재칼럼 지난칼럼
오소영
정동희
한일수
김준
오클랜드 문학회
박명윤
수선재
이현숙
박기태
성태용
명사칼럼
멜리사 리
수필기행
조기조
김지향
송하연
김성국
채수연
템플스테이
이주연
Richard Matson
Mira Kim
EduExperts
김도형
Timothy Cho
김수동
최성길
크리스티나 리
박종배
새움터
동진
이동온
피터 황
이현숙
변상호경관
마리리
마이클 킴
조병철
정윤성
김영나
여실지
Jessica Phuang
정상화
휴람
송영림
월드비전
독자기고
이신

어디로 여행하나요?(Ⅵ)

0 개 1,260 CruisePro

1dd3c9b76dcf90478160e4313fc630be_1517450354_4858.jpg
스카겐, 덴마크 

 

스카겐은 덴마크 북쪽에 위치한 항구 도시다. 스카겐에서도 가장 북쪽에 위치한 그레넨은 북해(일반 바닷물)와 발트 해(빙하가 녹은 담수)가 만나는 곳인데 두 바다의 밀도 차이로 인해 두 개의 바다가 섞이지 않고 서로가 부딪혀 내는 거품이 바다 한가운데 생겨나는 현상이 나타난다.  

 

신기한 모습으로 인해 일명 ‘세상의 끝’이라 불리기도 하는 이 모습은 보기만 해도 감탄이 절로 난다.  항구 근처의 스카겐 박물관은 도시의 풍경을 담은 스카겐 화가들의 그림이 전시되어 있으며 옛 법원 건물에 세운 지역 역사 박물관에는 마을의 역사와 유산을 전시하고 있다. 

 

탈린, 에스토니아 

 

탈린은 에스토니아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로 에스토니아 전체 인구의 1/3이 거주하고 있다.  주변국들에 의해 통치되기도 하였지만 독립정신이 강하여 1988년 소비에트에 대항하여 일어난 발트3국의 노래혁명을 주도하였고 1991년 독립국가 에스토니아의 수도가 되었다.  

 

한때 세계 최고층 빌딩이었던(1625년까지) 성 올라프 교회를 관람하고 매력적인 도심에서의 커피 한잔, 그리고 카타리나 골목길은 탈린에서 놓칠 수 없는 것들이다.  

 

또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역사 지구에는 성벽들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 현재 국회의사당 건물로 사용되는 톰페아성은 13세기의 건축물로 웅장한 모습을 자랑한다.  

 

 

1dd3c9b76dcf90478160e4313fc630be_1517450366_0241.jpg

 

 

코펜하겐, 덴마크 

 

안데르센의 나라, 덴마크의 코펜하겐은 저절로 동화가 떠오르는 도시다. 덴마크의 수도로 중세의 교회와 궁전들의 첨탑이 그려내는 도시의 스카이 라인과 현대 빌딩들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도시다.  

 

오늘날 코펜하겐은 높은 수준의 삶의 질과 행복도 그리고 환경 보존에 대한 노력이 매우 높이 평가되고 있어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라고 한다.  올드타운을 산책한 후 카페에 들러 전통음식인 스뫼레브뢰와 데니시 패스추리는 꼭 맛보기를 권한다.  

 

 

페테르스부르그, 러시아 

 

러시아의 생페테르스브르그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의 하나로 꼽히며 높은 수준의 예술, 빼어난 건축물, 그리고 위대한 근대 문학과 미술의 탄생에 영감을 준 특별한 역사와 문화, 전통등 잊지 못할 여행경험의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특히 혁명 후에도 모스크바와는 달리, 일반 건물에 이르기까지 상트페테르부르크 시대의 것 그대로 보존·정비되어 있어서 시 전체가 박물관인 듯한 느낌이며 현재는 에르미타 주 미술관으로 되어 있는 네바 강변의 겨울궁전을 비롯해 이삭 성당, 카잔 성단, 알렉산드르 네프스키 수도원, 구(舊) 해군성, 러시아 미술관, 표트르 1세 기념상(청도의 기사)등 귀중한 문화유산이 넘치는 도시다.  많은 크루즈선이 이틀 간의 정박으로 도심 구석구석을 여행 할 수 있다. 

 

크루즈 프로   www.cruisepro.net.au   09)887-5224, 070-8809-4587 

각종 크루즈(골프, 성지순례, 웨딩 및 허니문, 코품격 테마, 이벤트)는 물론 개별, 가족여행도 예산에 맞게 가장 적합한 일정을 찾아주는 크루즈 전문 여행사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