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를 커 보이게 어필하는 법을

연재칼럼 지난칼럼
오소영
정동희
한일수
김준
오클랜드 문학회
박명윤
수선재
이현숙
박기태
성태용
명사칼럼
멜리사 리
수필기행
조기조
김지향
송하연
김성국
채수연
템플스테이
이주연
Richard Matson
Mira Kim
EduExperts
김도형
Timothy Cho
김수동
최성길
크리스티나 리
박종배
새움터
동진
이동온
피터 황
이현숙
변상호경관
마리리
마이클 킴
조병철
정윤성
김영나
여실지
Jessica Phuang
정상화
휴람
송영림
월드비전
독자기고
이신

키를 커 보이게 어필하는 법을

0 개 2,001 김태완
좋은 자세 유지하기 

항상 허리를 곧게 펴고 가슴과 어깨를 펴라. 좋은 자세를 유지한다면 원래보다 커 보일수있다!

꼭 끼는 옷 입기. 타이트한 옷은 몸의 라인을 잘 보이게 해 준다. 헐렁한 옷을 입게되면 그 라인이 보이지 않아 키가 작아 보일 수 있다. 자신감을 줄 수 있고 불편하지 않은 꼭 끼는 옷을 입어보자.

키 높이기. 하이힐을 신던지 깔창을 끼자

몸에 자신있는 부위 강조하기. 긴 다리를 가지고 있다면 핫팬츠나 미니 스커트를 입어보자. 레깅스와 같이 다리를 짧아 보이게 하는 옷들은 피하자. 어두운 색의 옷 입기. 때로는 키가 커보이려면 날씬하게 보여야한다. 날씬하게 보일수있다면 원래보다 더 커 보일 수도 있다. 그러므로 날씬하게 보이는 어두운 색의 옷을 입자.

세로무늬 옷 입기. 세로무늬는 키를 커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가로무늬 옷은 키가 작아 보이게 한다.

채소와 과일 골고루 먹기

매일 5~10분 정도 스트레칭을 하자. 스트레칭은 키 크는데 도움을 준다. 때로는 마사지도 받자. 마사지는 근육을 풀어주기 때문에 키가 커 보이게 해준다. 성장판이 닫히지 않았다면 다이어트는 금물. 

10대라면 식단에 단백질을 꼭 포함시키자. 45 kg 마다 70 g 의 프로틴을 섭취해야 한다. 몸이 말랐다면 긴 옷을 입자. 요가바지와 스키니 진을 입자. 츄리닝이나 헐렁한 바지는 당신을 작아보이게 만든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