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중 문자, 더 엄격한 처벌 필요성 요구

운전 중 문자, 더 엄격한 처벌 필요성 요구

0 개 1,415 노영례기자

운전 중 문자 메시지를 하는 사람들에게 더 엄격한 처벌이 필요하다는 요구가 있다. 

 

운전을 하며 문자 메시지를 보내다 중앙선을 침범한 차량으로 인해 교통사고가 나 모친이 사망한 엘리엇 예셉씨는 운전 중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범죄에 대한 처벌이 너무 가볍다고 말했다. 그는 뉴질랜드에서 해당 범죄에 대한 처벌이 "누군가에게 영향을 미치는 수준"이 되도록 요구하고 있다.

 

제임스 쇼 교통부 장관은 교통 당국에서 해외의 경우 운전 중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행위에 대해 어떤 처벌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안전 카메라를 포함해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News&TalkZB 라디오 방송국 진행자인 앤드류 디킨스에게 전화를 한 시민들은 대체적으로 운전 중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에 대해 처벌이 강화되어야 한다는 요구에 동의했고, 처벌에 대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기도 했다.

 

라디오 방송에 전화로 의견을 말한 시민 중의 한 명인 필립씨는 영국에서는 운전 중 문자 메시지를 하는 행위에 대해 벌금을 £400까지 올리려 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영국인들은 거의 반발이 없다고 말했다.

 

또다른 사람인 조니씨는 교통 경찰이 단속을 해야 한다고 요구하며, 운전 중 문자를 하다가 단속에 걸린 사람은 운전 면허가 취소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출처 : News&TalkZB 

 

0c7a99d7a6b12987a518b97d8be9865a_1536745147_497.png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