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료 '세일중' 이용방법과 이용원칙 ●

거래후 불미스러운 일을 방지 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섬세히 챙기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 유료 '세일중' 이용방법과 이용원칙 ●

0 개 41,816 KoreaPost

 '세일중'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는 교민들께 감사 드립니다.

세일중 게시판은 상업용 게시판으로 뉴질랜드내에서 업체 홍보나 제품을 홍보하는 게시판으로만 운영됩니다.


2022년 3월 1일부터 그동안 1회 사용에 500포인트($5.00)으로 적용 되었던 유료게시판  세일중 게시판 사용료가   2024년 3월 1일부터는 1회 사용에 600포인트($6.00)가 적용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리면서 이용방법과 운영원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세일중 게시판 이용은 저희 The Korea Post구좌인 “ANZ BANK 010102-0199727-00” 으로 일정 금액을 선 입금 하시면 됩니다.
입금 하실 때 반드시  리퍼런스에 게시판 아이디나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 꼭 명기하시고 director@koreapost.co.nz이나 edit@koreapost.co.nz
입금자 연락처를 기입한 입급 확인 메일을 보내주시면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메일 보내실 때 리퍼런스에 개제된 내용을 꼭 같이 보내주시기 바람.)

 

포인트 확인 답장 메일을 받은 후부터 세일중 게시판 사용이 가능 합니다.

 

 

2. 포인트 입금 비용은 최소 $20부터 최대 $200까지 가능 합니다.

 

3. 빠른 포인트 사용을 위해 “ANZ BANK” 은행창구를 이용하거나 인터넷 뱅킹을 통해서 입금하면 보다 빠르게 입금 확인이 가능 합니다. 타 은행에서 입금이나 타 은행 인터넷 뱅킹을 사용할 경우에는 1일정도 입금 확인 시간이 필요 합니다.

 

4. 한번 게시한 게시물을 수정 할 경우(당일날 수정은 제외)에도 또 다른 500 포인트가 차감되고 세일중에 댓글을 다셔도 500 포인트가 차감되니 유의하길 바랍니다. 

 

5. 게시글을 작성할 때는 메모장을 이용해서 작성 하는 것이 글 깨짐 현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6. 포인트 점수는 환불불 가능 합니다.

7. 사진이나 파일 사이즈를 올릴 때 가장 적합한 사이즈는 너비 750픽셀입니다..


8. 불법적인 상품이나 글이나 이용 약관에 어긋나는 글,  심각한 컴플레인으로 접수된 글, 사기성 글, 그리고 세일중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상품이나 글들은 유료용이라도 아무런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환불은  불가능합니다.(담배판매, 알콜판매,환전, 확실하지 않은 개인판매, 가짜상품, 사행성 업체, 뉴질랜드에서 개인이 판매할 수 없는 물건 포함)

 

9. 유료게시판  이용  회원이 다른 게시판을 이용, 게시판 원칙을 어길 경우 아무런 통보 없이 잔액 환급없이 회원 삭제될 수 있습니다.


10. 세일중 게시판 이용원칙을 계속 어기면서 사용할 경우 아무런 통보 없이 잔액 환급없이 회원 삭제됩니다. 

 

11. 뉴질랜드내에서 업체 홍보나 제품을 홍보하는 게시판으로만 운영되며, 부정적인 댓글은 삭제되며, 계속 반복되는 부정적인 댓글사용자는 회원정지가 됩니다.


12. 게시글 올린 업체가 추가 설명의  올린 댓글은 삭제됩니다.

 


감사합니다.
 



위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이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으로 판단되거나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지향하는 코리아포스트 게시판 서비스에 바람직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유료라고 해도 선조치 이후 관리 기준을 수정 공시하겠습니다 . 



게시물과 댓글로 인해 파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글쓴이에게 있으며, 코리아포스트는 어떠한 경우에도 사용자는 물론 독자들에게도 책임을 지지 않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Total 14,730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