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BAN VAPE★

스폰서 광고

동의 한의원
TEL : 09 419 7582

벽지제거 후 페인트 전문
TEL : 021 08129006

모던 플로링
TEL : 027 501 7374

미래컨설팅-정동희
TEL : Kakao nz1472

NOW TILE & BATH
TEL : 021 0880 1630

백조 클리닝
TEL : 021 1661945

조부장 - 드림 홈론
TEL : 021 195 5949

Good Family - Renovation
TEL : 021 0526827

Best Floor
TEL : 021 0319060

Blindsmith NZ Ltd
TEL : 09 416 1415

MR.MOVING
TEL : 027 5228830

마음의병, 몸의병
TEL : 둘은 하나입니다.

Koair 코에어
TEL : 021 235 0878

원광한의원
TEL : 09 444 0055

커머셜/주택/방역/카펫
TEL : 021 245 8892

켈란 썬팅
TEL : 021 791 008

Top Renovation
TEL : 021 832 995

맥스페인트
TEL : 021 544 742

CH Flooring
TEL : 022 042 9005

★URBAN VAPE★

nzservivor
32 109,112 UrbanVape

안녕하세요

​전자담배의 모든것
9633b15ab4c3387194f23940e0695ab5_1639361660_6671.jpeg
 

 

 알바니점   5/215 Rosedale Road, Albany, North shore (팻보이, 금강산 옆 위치)

 와이라우점   34 Porana Road, Wairau Valley, Auckland (Taiping 맞은편) 

 시티점    161 Hobson Street, Auckland CBD (로얄세이브 마트 옆)

 온라인몰    www.urbanvape.co.nz

온라인 메신저 : 저희 온라인 웹사이트에 있는 메신저를 통해 질문을 해주시면 직원들이 친절하게 응답을 해드릴 겁니다.

카카오톡 ID : urbanvapenz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가맹점 주 모집 
Urban Vape는 전자담배 산업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2016년 설립 이래 꾸준히 성장해 온 기업입니다. 저희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높은 마진 그리고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가맹점주님들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룰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드립니다. 저희와 함께 사업의 가능성을 최대한 활용하고, 상호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Urban Vape와의 가맹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예약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세부 사항에 대해 상세히 안내해 드리며, 귀하의 비즈니스 목표와 어떻게 일치할 수 있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진행할 것입니다.

Urban Vape와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 여정을 시작하실 준비가 되셨다면,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승욱
ryan@urbanvape.co.nz
02168883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세요, Urban Vape의 소중한 고객님,
뉴질랜드 정부는 환경 보호를 위해 12월 21일부터 1회용 디스포저블 베이프의 판매 금지법이 실행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여 저희 Urban Vape는 고객님들께 새로운 대안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왜 금지되는가?
1회용 베이프의 배터리는 사용 후 버려지며 환경에 부담을 주게 됩니다. 이러한 제품의 판매 금지는 지구를 보호하기 위한 중요한 조치입니다.

저희의 대응 방안: Nexus ALLO, Dragbar ICZ, BUD, OKK Disposable Vape, Dragbar ICZ 등등 1회용 및 기타 배터리 탈착 가능 제품
Urban Vape에서는 환경을 생각하는 고객님들을 새로운 법안에 맞는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이 모든 제품들은 정부의 방침에도 부합하고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됩니다.
액상의 깊은 맛도 풍부하고 가격면에서도 뛰어난 제품들입니다.

코리아 포스트 고객님께 드리는 혜택
환경 보호에 동참하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의미로 코리아포스트에서 보고 오셨다고 하시면 특별 5%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운터에서 코리아포스트를 보고 오셨다고 하시면은 추가 5% 할인이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Urban Vape 팀

베이핑에 입문하시려는 분들, 맛없는 베이핑에 질리신 분들, 저희 매장으로 직접 방문해주세요.
테스팅 가능하신 제품들이 많아서 돈낭비없이 원하시는 맛을 바로 찾으실수 있게 저희가 도와드립니다.
 
거리가 멀거나 시간이 없어서 오시기 힘드신 분들은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하셔도 됩니다. 
온라인 구매는 www.urbanvape.co.nz
온라인 주문 배송은 뉴질랜드 전지역으로 해드립니다. 해외배송의 경우는 각 국가별 규정이 다르기 때문에 support@urbanvape.co.nz 으로 메일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매장에서 파는 제품들은 90%이상이 저희가 직접 맛을 보고 선택한 제품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그 결과로 굉장히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있습니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있으므로 성인만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건강에 대한 영향을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Urban Vape 매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베이프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방문해주시면 원하시는 제품을 찾으실수 있도록 최대한 도와드리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으르르
급하게 액상 두 병 ( Honey Berry, 333 Grapes ), 18650 배터리들 업어왔습니다.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맛들인데, 카이푼에다가 진짜 맛있게 피우고 있어요ㅋㅋ
지금까지 이것저것 많이 피워봤는데, 향도 진하고, 멘솔처럼 민트 들어간게 시원하고 좋아요:)
솔직히 가격이 좀 저렴해서 걱정했는데, 싸구려 액상맛이 아니고 그냥 너무 맛있습니다.

너무 친절하셔서 이것저것 시연하고, 기계들 구경하고 1시간 넘게 놀다가 온 기분이었어요..ㅋㅋ
액상 두개 고른거에 비해 너무 많이 시연을 해봐서... 죄송함이 조금..ㅋㅋ
다음번엔 마지막에 추천해주셨던 그 액상 한 번 사와야겠습니다ㅋㅋ 자꾸 그 맛이 생각나요..

다른 액상들 입고되면 연락 부탁드릴게요! :)
UrbanVape
안녕하세요. 답변 늦게 올려드려 죄송합니다. ㅎㅎ 와주셔서 감사드렸고 카이푼은 맛의 황제라 불리는 놈이니 잘 즐기시기 바랍니다.
jAHsh
안녕하세요 사장님 늦은 시간에도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퀄리티 높은 여러가지 액상 시연도 해보고 사장님이랑 즐거운 대화 하다가 왔어요~
저도 위에 댓글 다신 분처럼 1시간정도 놀다온 느낌?! ㅎㅎㅎㅎ
저는 보통 쇼샤에서 aspire용 코일 개당 $7 주고 구매 했는데 사장님께서 개당 $4에 해결 해주셨네요~
전자담배 사용하시는분들 꼭 한번 여기 샵 놀러가보세요 강추x100 입니다~
 
조만간 시간내서 제가 말씀 드렸던 친구랑 또 한번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
UrbanVape
안녕하세요. 다양한 액상 그자리에서 RDA 로 시연하게해드리고 손님들 반응보는게 제 즐거움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답글 보시는 분들께 드릴 말씀은 Aspire 코일은 제가 취급하는 제품은 아닙니다만 손님이 필요하시다고 하셔서 따로 주문해드렸던 물건입니다.
nznzkor
오늘 저녘에 SMOK Alien set 사갔습니다!
정말 너무 친절하시고 1시간 넘게 이것저것 설명해주시고 가르쳐 주시는게 너무 즐거워 보여서 믿고 바로 질렀습니다!
강추입니다 너무 만족하고있어요!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UrbanVape
안녕하세요. 만족하신다고 하셔서 정말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SMOK Alien 이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라서 손님들께 다 추천해드리는 제품입니다. 만족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는 답글을 좀 제때 제때 올려드려야겠습니다. ㅠ.ㅠ
OTL10
뉴질랜드 담배 값이 비싸서 전자담배로 갈아피던 중,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에 찾아뵈었습니다.
액상이 종류별로 정말 많이 있었습니다. 일일히 청소까지 해주시면서 액상별로 맛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렸습니다.
솔직히 사장님께서 보유하신 액상들 퀄리티가 정말 예술입니다. 흡입 시 맛이 정말 부드럽고 깔끔합니다. 피워보시면 느낌 오실겁니다.
쇼샤에서 파는 액상과는 퀄리티 자체가 다르더군요.
기계와 아토마이저 종류도 많이 있었습니다.
전 기본적인 전자담배를 여태 써왔는데 기계와 아토마이저 그리고 액상을 바꾸어서 피워보니 세상이 달라보이더군요.
어쩌겠어요 피워보니 좋은것을..세트로 질렀습니다!  친절, 배려, 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액상 구매 시 또 연락 드리겠습니다! 여기 샵 강추합니다!!
UrbanVape
안녕하세요. 정성들여 써주신 리뷰 감사드립니다. 너무나 정성들여 써주신 리뷰들때문에 자작글이라고 생각되서 걱정되셨다는 손님들도 종종 있으십니다. 그래도 손님들이 써주신 리뷰덕분에 제가 한분한분께 보내는 30분 한시간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KR4G3
매일매일 치솟는 뉴질랜드 담배값에 손떨리셨던분, 인터넷에 그림만 보고 전자담배의 패배의 맛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저랑 공감하실거라생각합니다. 처음엔 댓글의 반응이 너무 좋아서 지인들이 써주신건줄 알고 깅가밍가한 마음으로 오늘 찾아뵈었습니다. 정말 위에 글들 같이 친절하시고 재미있게 하나하나씩 설명해주시면서 유익하고 재밌는시간 보냈습니다. 액상들도 흔히 싸구려맛이 아니고 정말 케이스부터가 빛이났습니다. 오늘 저는 져니를 대려온게 정말 잘한거같습니다. 마지막 남은 한병을 손떠시면서 저에게 주신거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지금 하얗게 방을 불태우고 있죠 ㅎㅎㅎ. 직접 체험해보고 자신과 맞는 맛과 기계를 고를수있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진짜 전자담배 구하실분이시라면 여기 꼭 대박 강추 엄지 척척 해드리고싶어요. 저도 지인들에게 모두 추천할계획입니다. 사장님 정말 너무 감사드리고, 꼭 대박 나시길 바랄게요. 액상 재고 들어오면 또 찾아뵙겠습니다!!!
UrbanVape
안녕하세요. 또다른 정성들여 적어주신 리뷰 감사드립니다.
액상들 대부분은 미국에서 직접 액상 본사에서 가져온것이구요. 제가 전자담배를 워낙 즐기는 편이라서 맛이 없는 액상은 제가 싫어서 추천을 못드리고 팔지를 않습니다.
Lazarus Vintage 의 Journey 는 정말 액상의 최고봉입니다. 제가 여지껏 맛봐온 액상중에 그렇게 고급스럽고 텍스쳐가 짙은 맛을 내는 놈이 없더군요. 펜타입 전자담배는 액상의 맛을 제대로 뽑아내지 못하고 무화량도 너무나 적어서 저는 기계를 업그레이드 하기를 항상 추천드리고 업그레이드 하신 분들이 "와 신세계네요 이거" 라고 말씀하실때마다 그 즐거움에 계속해나가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해피베이핑~
ploki123
친구가 사장님한테서 기기랑 액상 샀다는 말을 듣고 저도 한번 찾아뵙습니다. 저도 인터넷 보고 배운거에 대한 지식 밖에 없었는데 사장님이랑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면서 많이 알아 가고있습니다. 정말 잘해주십니다! 이것저것 알려주시는 사장님 정말 친절 하십니다! ㅎ 이번에 poplock액상 가져왓는데 정말 좋습니다 ㅎ 추천드립니다! 
감사해요 사장님 ! 자주 찾아뵐께요! ㅎ
UrbanVape
안녕하세요. 어느 손님인지 리뷰에서 알아뵙기가 점점 힘들어지네요. 서비스 마음에 드셨다니 감사드립니다. Poplock 맛있죠? ㅎㅎ
sdfasdf
언녕하세요 처음으로 방문하여서 사보았는데 다른 물품도 시연도 해보고 친절하게 여러가지를 잘 설명해주셨어요 . 다른데서 구하기 힘든 액상도 많이 보유 하시고요 다른물품도 다른곳에 비해 상당히 저렴합니다 .  사업 계속 번창하시길 바래요
UrbanVape
안녕하세요. 액상이 맛있어야 베이핑이 맛있고 기계가 어느 정도 받쳐줘야 무화량도 나오고 필맛이 나지요. 좋은 리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기타기타
Kilo 액상이 궁금해서 연락드리고 찾아갔는데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해주시고 시연도 해보게 해주셔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덕분에 다른곳에서 못구하던 Kilo Cereal Milk와 Kiberry Yoghurt도 구하고 잘 쓰겠습니다 번창하세요 :)
UrbanVape
안녕하세요. 밀포드에서 오셨던 손님이시죠.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리고요. Kilo Kiberry 랑 Cereal 맛있습니다. ㅎㅎ 해피베이핑하세요.
그리고 나중에 기계업그레이드 꼭 하세요. 액상맛이 더 살아날겁니다...
해탈
방금가서구매한 빌더입니다
늦은시간까지 저랑 대화하시고
같이 맞전자담배하시고
느껴보지못한 전담의새로운세계를맛봤습니다
너무 만족하며 담배연기가 대박입니다

사업 번창하시고 제꺼 잘보관해주세요ㅋㅋ
일주일에 한번씩 찾아뵙겠습니다ㅋ
UrbanVape
안녕하세요. 저도 재미난 시간 보냈습니다. 믿고 찾아와주셨는데 실망시켜드리지 않은 것 같아 다행이네요.
무화량이 쥑이죠? ㅋㅋㅋ
저도 그 맛에 베이핑에 푹 빠졌었습니다.
해피베이핑하시고 제가 코일 빌드하고 교체하는것은 도와드리니 언제든지 찾아와주세요. 제일 가까운데 사시는 분이시네요 ㅎㅎ
해탈
네네 이제. 자주뵐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주위분들 다 소개시켜드릴께요 ㅋ
루터KING
담배 특유의 역한 냄새와 여러가지 이유로 고민 하던 차에 방문 구매 했습니다. 일단 다른분들이 댓글로 샵을 선정 하신다면 이곳이 좋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사장님이 물건 파시는 분이라고 생각이 안들고 본인도 전자담배를 좋아하시고 빌드 하시는 모습이 그냥 일시적으로 상품 팔다가 끝내실분이 아니라는걸 느꼈습니다. 작은 것부터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상품 팔려고만 하시는게 아니라 과감히 단점 장점까지 설명 해주시는게 좋았습니다. 여러가지 시연할수 있어서 좋았구요. 직접 제품 하나하나 보고 장단점 설명 듣고 구매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구매 의사 있으신 분들은 이곳에 꼭 방문 하셔서 펜 타입과 여기 사장님이 판매하시는 제품 꼭 시연해서 비교해 보세요. 같은 액상인데도 기계에 따라 맛과 향이 틀려서 놀랬습니다.  전 때를 잘맞춰서 신제품 구매 했구요. 기분좋게 구매하고 즐기고 있는 중입니다. 아마 지금 액상 다 소모 하기전에 한번더 방문해서 다른 액상 구매할것 같습니다. 그만큼 액상 추천해주신거 정말 마음에 들고 다른 추천 액상들도 경험해 보고 싶을 정도 입니다.
UrbanVape
안녕하세요.
제가 몸둘바를 모를 정도로 리뷰를 잘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제품마다 장점이 있는 만큼 단점이 있기에 가능하면 최선의 선택을 하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말씀을 드리는데 도움이 되셨다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아직 제품의 종류가 제가 원하는 만큼 들여놓지 못하고 있지만 조금씩 제품군을 늘려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들여놓는 제품마다 가능하면 제가 테스팅을 하기때문에 추천드릴수 있겠다싶은 제품만으로 채워놓기가 정말 힘들기도 합니다만 그래도 손님들이 대부분 만족을 하시는 것 같아서 보람도 느낍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리구요.
해피 베이핑 입니다. :)
doff
사장님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다녀갔었습니다. 아직도 사장님 계좌번호를 외우고 있네요. 어마어마한 액상들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긴말 필요없이 최고입니다. 조만간 또 찾아뵐게요 두시간 있을 예정입니다..
UrbanVape
안녕하세요. 한달만에 댓글을 올려드리네요. 해밀턴에 홍보 많이 해주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mikviv
저번주에 코포광고보고 찾아뵙고나서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게 다 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벌써 1주일만에 3-4번정도를 뵜네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에일리언 베이비야 말할것도없고 뭐니뭐니해도 사장님께서 아끼시는 poplock이랑 아이스망고 둘다 진짜 안질리고 최고에요!! 평소에는 액상이 너무 질려서 그동안 일반 쇼샤같은 매장에서 산것들은 비싸기도했지만 얼마안가서 다 버리거나 다른걸 사고했었는데 이번엔 그런거 하나없이 정말 잘 쓰고있습니다>.< 오랫동안 몇시간을 있어도 친절하게 잘설명해주셔서 vaping이 재밌다는걸 알게됐어요! 제주변사람들한테도 열심히 추천해서 다 끌구가겠습니다 >.< 조만간 또 찾아뵐게요 사장님~
UrbanVape
저희 매장의 모토는 "맛없으면 안팔어" 입니다. 덕분에 끝도없이 올라가는 손님들 입맛맞추기가 점점 힘들어지긴합니다만. ㅎㅎ 감사드립니다. 그나저나 이모티콘 귀여운게 겁나많았군요 ㅋㅋㅋ
프레임스토리
예전에 전자담배 피다가 결국 다시 담배로 돌아온 기억이 있어서 (재)시도조차 안해봤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다시 피워봤더니 신세계네요.
요즘은 어쩌다 담배를 피우면 역겨운 냄새가 느껴지고 쓴맛이 입에 계속 남아있어서 못피우겠습니다.

저처럼 전자담배를 피워본 경험이 있으신 분들(그러다 싫다고 다시 담배로 돌아오신 분들)은 여기서 전자담배 한번 시도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다른 전자담배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만, 확실히 여기서 판매하는 전자담배 좋습니다. 이젠 담배 못 피우겠네요
UrbanVape
예전의 펜타입은 버리세요. 신세계가 열립니다요 ㅎㅎ 항상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NZ스마일
이제 사용한지 일주일째입니다.
참기 힘들 것 같았는데 꾸준히 이용하다보니 벌서 일주일이 지났네요.
가끔 생각이 나긴 하지만 이제는 충분히 견딜 수 있습니다.
담배 끊고 싶으신 분들 여기 한번 이용해 보세요.
기대 이상일 거라 생각하실 겁니다.
금연~~~ 도전 한번 해보세요..
Chan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요
해밀턴인데 벌써 두번째 방문하려합니다
말레이시아 액상들 정말 맛있어요
금연하시려는분들 강추드립니다
당근케익
전자 담배 산다는 남친 따라가서 이런저런 전자담배들 보고,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전자담배 남친이 잘 사용하네요.  제 남친은 일반담배랑 전자담배 다 사용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론 사장님께서 포도향 전자담배가 좋은 것 같아요.
showme
시골입니다. 남섬에 정말 작은 시골이지요. 어디뭐 사러가기 힘들어서 배송요청했습니다.
정확히 20시간만에 집에도착했습니다.
사장님 정말 친절하게 액상추천해주셨고 주문한 액상 전부 만족합니다!
져니 팝락 키베리.
여태 즐기던 포도맛 담배맛 이런것보다 훠얼씬 만족해요!!
번창하십쇼!!
johnhuh
남섬 중소도시 살아서 온라인으로 상담 했는데 친절하시고 배송도 빠르게 해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