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초음파 비용 및 판독 정확도 문의드려요

유방초음파 비용 및 판독 정확도 문의드려요

12 3,540 NZCC
한국에서 건강검진을 하고왔는데
한쪽 유방에 이상소견이 보이니 초음파를 찍어 확인하라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암의 가능성은 낮은 비교적 경계가 분명한 결절같다는데 궁굼한부분이 있습니다.
 
뉴질랜드 유방 초음파 비용은 어느정도인가요?

전문의 또는 초음파 센터에 바로 예약을 해야하는지요? 이미 한국에서의 기본소견이 있으니  GP나 엑스레이는 필요치않을것같아서요.

유방초음파의 정확도는 어느정도일까요? 한국과 비교하기보다는 이곳 전문의들의 판독실력이 믿을만한지요?

경험이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iwikm
한국 검사 결과지 있어도 GP 통해서 초음파 예약이나 전문의 연결이 돼요. 결과지 들고 GP한테 먼저 가세요. 참고로 에스코트에 일하시는 멜라니 리스 라는 방사선 전문의가 잘 보세요. 비용은 보험 있으면 보험회사서 다 카버 되는데 꽤 들어요 (MRI 1700불, 초음파는 거의 1200불정도)
NZCC
답변 감사드립니다. 초음파비용이 생각보다 너무 비싸네요. ㅜㅜ 그런데 한국 검사 결과지가 한국어인데 번역공증을 해가야할까요?
Mirrormirror
댓글내용 확인
NZCC
댓글내용 확인
dream88
댓글내용 확인
NZCC
답변 감사드립니다!! 보험을 따로 들어놓은게 없어서 걱정이네요. 감사합니다!
오소리
저도 한국에서 이상소견이 있어서 엑스레이 초음파 시디에 구워줬는데 여기서 열리지가 않아서 다시 엑스레이랑 초음파(한쪽가슴 약 200불)만 해서 510불 냈어요
thirdstory
혹시 보험 커버되서 200불 내신건가요? 아니면윗분말씀처럼 1200인가요?
Mirrormirror
노스쇼어 밀리니엄에 있는 Ascot radiology 에서 mammography 와 ultrasound 두개 다해서 380미만입니다
NZCC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소리
한국에서 이상있었다고 이야기하니까 지피가 레터 써줬구요
엑스레이,초음파 낸돈 모두 보험처리해서 되돌려 받았어요
보통 서던 보험은 돈을 안내도 되는곳이 많이 있던데 제보험은 소버린이어서
돈 지불하고 나중에 클레임청구해서 돌려받아요
NZCC
보험을 아직 들어놓지않아서 걱정이네요.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