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관련 문의

비자관련 문의

6 2,647 Alicoffee
항상 좋은정보 얻어갑니다. 코포에 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다름아니라 비자관련 급한 질문 드리려구요. 사람마다 케이스도 다르고 비밀글도 많고하여 정보얻기가 어렵고, 사이트 들어가봐도 짧은 영어로는 정보 취득이 쉽지않네요.  거저 쉽게 정보 얻어간다 생각마시고 제발 부탁드립니다. ㅠ  저는 남편 취업비자 밑으로 오픈비자, 아이둘은 학생비자를 갖고있습니다.  상황인즉슨 남편이 타국으로 발령받아 며칠내로  출국예정이고, 저와 아이들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이곳에 남아야합니다. 당연히 저희 비자도 취소가 되겠지요.  그래서 비자문제가 급하게 생겼습니다.

1. 제가 취업을 한다는 가정하에...1년짜리 비자를 받아도 아이들 학비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정확한건 아니나 예전글에서 보니 3년짜리 비자가 혜택이 있다고 본거같아서요.
2.취업비자도 Ielts 점수가 필요합니까??
3.제 취업비자 취득이 불가한경우, 아이들은 학생비자를 새로 받아서 국제학생 신분으로 바뀌어야 하는거죠?  그럼 올 남은기간 학비를 환산해서 내야하나요?  /  학생비자를 다시 신청해야하긴 하는거죠?
4. 제가 학생비자를 받으면 아이들 혜택을 받을 수 있는걸로 아는데, 규정이 강화되서 2년제는 안된다 들었어요.  4년제 대학만 해당이 되는건지요...

소중한 정보 공유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한육백
1. 1년짜리 워크비자로는 아이들 학비혜택 없음 .
2. 이민성 사이트 정독 필요 , 취업에는 ielts 가 필요없으나 영어를 잘해야겠지요?
3. 유학원 상담 필요, 아이들 학생비자로 남은 학기 기간만큼만 납부, 학교마다 다름.
4. 이것도 이민성 사이트 정독 필요, 여기 코리아사이트 유학 코너에도 글이 있음.
결론 유학원과 상담하세요. 여기서 정답을 바라는건 무리..
RRS1
댓글내용 확인
Alicoffee
세분 모두 감사합니다.
스프링쿨러
댓글내용 확인
Alicoffee
감사해요. 모두 큰 도움 되었습니다.
Badaedu
댓글내용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