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빙센스 이용원칙 ●

● 리빙센스 이용원칙 ●

0 개 9,702 KoreaPost

리빙센스 생활 주변에 가볼만한 이벤트, 먹거리(추천먹거리, 요리법), 일상 생활에 좋은 아이템이나 좋은 팁  이야기을 알리는 게시판입니다.


리빙센스 방에서​ 상업적 광고성 내용의 글 그리고 리빙센스 게시판 원칙에 맞지않는 글은 통보없이 자동 삭제를 하겠으며, 계속 반복되는 상황이 되면 회원정지를 통보 없이 시킬 것입니다.


 

상업적인 광고는 "세일중"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비드-19에 관련된 내용이나 코로나, 벡신에 대한 정보는 이유없이 삭제됩니다.(2021년 10월4일 부터)
 

1. 다음의 글은 사전 통보없이 글이 삭제 될 수 있으며 회원정지를 당할 수 있습니다.

(1) 게시판 성격이나 원 컨텐츠 내용에 부합하지 않는 글의 게시 

(2) 특정 개인이나 업체(이니셜 포함)를 지적하면서 험담하거나 불만, 화풀이, 소문 등 을 표시 또는 답을 요구하는 글의 게시.또는 개인 하소연(댓글포함)​과 특정 개인이나 업체를 지적하지 않았지만 험담, 불만을 표시하는 글의 게시. 

(3) 건전한 유모가 아닌 음란하거나 상대방 명예훼손에 부각되는 영상이나 글의 게시

(4) 개인 정보의 유포-타인의 메일주소, 사진, 전화번호, 등의 개인정보 또는 해당 정보가 담겨 있는 파일 및 홈페이지 링크 등을 게시하는 경우

(5) 욕설, 비속어 사용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6) 상업적인 광고성 글로 판단되는 글과 분쟁의 소지가 있는 글.

(7) 확인되지 않은 소문의 유포로 타인의 권리 침해 또는 잘못된 정보가 유포되는 내용

(8) 기사, 사진, 동영상, 음원, 영상물 등 저작권을 보호받는 컨텐츠를 게시하는 경우

(9) 권리를 침해 당한 당사자가 직접 삭제를 요청한 경우, 혹, 게시판과 맞지않다고 신고가 들어온 경우.

(10) 기타 관련 법률 및 약관에 위배되는 글

(11) 한국 내 정치 관련 글, 뉴스, 링크 등

(12) 완전 무료행사가 아니고 부분 무료인 척하면서 홍보 하는 글.

(13) 게시글에 의문이나 불만을 제시하며 신고가 들어온 글. 

(14) 정확한 연락처를 기재하지 않은 게시글. 

(15) 삭제된 글이나 운영원칙에 어긋난 글을 계속 올리는 경우

(16) 똑같은 내용의 글 혹은 비슷한 내용의 글을 개제하는 경우.

(17)  '신고' 아이콘을 통해 잠긴 글 


3. 다음의 경우에는 게시판 관리자의 의견에 따라 삭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게시판의 글로 부적절하거나 위의 1항의 삭제 범주에 포함되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

(2) 관계 당사자가 요건을 갖추어 정식으로 삭제 요구를 해오는 경우


4.게시물과 댓글로 인해 파생되는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으며, 코리아포스트는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판의 24시간 모니터링이 불가능한 관계로 삭제기준에 해당되는 게시글이나 댓글들이 넘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점 깊히 이해해 주시기 바라면서 넘어간 삭제되어야 할 게시글이나 댓글들을 신고해 주시면 게시물 관리에 큰 도움 되겠습니다.


게시판의 올바른 사용과 정화를 위하여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면서 많은 애용 바랍니다.



 위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이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으로 판단되거나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지향하는 코리아포스트 게시판 서비스에 바람직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선조치 이후 관리 기준을 수정 공시하겠습니다 . 

 



게시물과 댓글로 인해 파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글쓴이에게 있으며, 코리아포스트는 어떠한 경우에도 사용자는 물론 독자들에게도 책임을 지지 않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