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를 깨우는 성령 영성 집회

초대교회 회복운동 28 3,277 2018.02.10 17:56

e46d3a12e89dcbfc523481b58acdd51f_1518994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앤드류문
"뉴질랜드 교회 연합회"란 곳은 뉴질랜드에 존재하지도 않습니다.

"오클랜드 한인교회 협의회"가 있지만 위 행사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있지도 않은 단체를 내세운것을 보니 위 행사 염려됩니다.
꽃잔디
신천지 서모세 목사 이단 인가요? 유튜브 동영상 보니 내가 너에게 진한 키스를 하니 ... - Daum 팁 - http://m.tip.daum.net/question/95789794
꽃잔디
참고하심이 좋은듯 하네요
꽃님아
모두들 조심해야셌어요.
잘못.자칫하면 넘어갈것 같아요.
이시대에 정신차리지 않으면 죽는길밖에...ㅠㅠ
앤드류문
[댓글 수정합니다]
신천지는 아니고요. '신사도'라는 제보가 몇번 있었다고 합니다.
앤드류문
'뉴질랜드 교회 연합회 주관'이라고 적혀있던 문구를 그 사이에 빼버렸네요... 그전에는 [오클랜드 한인회 초청]이라는 문구도 있었다고 합니다. 도대체 이 집회는 어떤 집회길래 이렇게 계속 말을 바꾸나요?
예슈찬양
30년 전에 제가 청년이었을 때는 예언이나 치유은사를 서로가 많이 사모하고 삼각산에 가서 기도도 많이 했었습니다. 방언을 못하면 창피할 정도였는데, 요샌 이런 것을 신사도라는 말로 매도하는 경향이 있어서 참으로 안타까워요. 젊을 때는 참 흔한 것이였는데요. 격세지감이 듭니다.
앤드류문
위 집회는 예언이나 치유은사나 방언이 문제가 아닙니다. 저도 예언, 치유은사, 방언을 모두 믿습니다.

위 집회는 첫번째로 주최측을 거짓으로 기재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이나 수정했습니다. 처음에는 오클랜드 한인회 초청, 두번째는 있지도 않은 뉴질랜드 교회 연합회 주관, 세번째에나 와서야 자신들의 기관명으로 바꿨습니다. 주최측을 거짓되게 적는게 의도가 있지 않겠습니까?

두번째로는 오클랜드에 뚜렷한 협회 주관 기관이 없다는 것. 오클랜드 현지 한인교회들과의 협의도 없고, 오클랜드 대표적인 오클랜드한인교회협의회와도 협의를 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합니다.

세번째는 서모세 목사 홀리스피릿 교회 소속 교단의 불분명함. 위 포스터에는 교단이 성령영성총회인듯 보이는데, 교회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대한예수교독립총회'라고 되어 있는데, 둘다 존재여부가 파악이 안되며, 홈페이지 조차 찾을수 없습니다.

네번째로는 이단 전문 기관인 한국 현대종교측에서 [신사도]라는 재보를 몇차례 받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실들로 볼때 상당히 의심가는 부분이 많은 집회입니다.

다음 기사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http://www.onechurch.nz/korean_news/15342
johngo
아직도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 하네요. 귀신이랑 놀지 말고 세상 살면서 인간이랑 놉시다.
차라리웃자
어떤 집회이길래 이리 댓글이 많이 달렸나 해더니 성령집회로군요.. 뉴질온지 10년이 넘는데 이런 집회가 왜 없었을까요.. 저는 사마리아 여인처럼 영원한 생수를 목말라하며 하루하루를 사는 여자입니다. 저도 집회에 참석하고 싶네요.선착순 상담하는거 신청합니다. 그리고 댓글을 읽으며 느낀게 있는데요. 사도행전에 가말리엘이라는 율법학자가 공회에서 이런말 하자나요. 어떤 대상을 판단할때 조심해야할것이 있다고요.. 드다의 예를 들면서 이런 활동이 사람에게서 났으면 망할것이고 하나님께로부터 난것이면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이 될것이라 두렵다고요. 그러니 댓글 다신 님들이 걱정하시는 부분이 이런 부분이라면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습니다.  수고들 하세요
Bokbok
판단이 아니고 분별하자는 것입니다. 차라리웃자님께서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다는 확신에 찬 글을 쓰셨는데 어떻게 책임을 지시려고 하시는지.. 마태복음7:22-23 오직! 예수 그리스도!! 오직! 성경말씀으로 분별 또 분별 하시는 지혜로운 하나님의 자녀들이 됩시다.
드보라
차라리 웃자님 감사드립니다.더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서모세 목사nz으로 들어오셔서 접수해주시면 더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관심가져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드리구요.저희들이 처음뉴질랜드 집회라서 진행과정중에서 착오가 있었지만 우리교회와 목사님을 정확하게 알아보시고 정확하게 판단 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우리교회는 우리나라 국민일보.사모신문.CTS.광고와교회탐방등 을 통해서 활동과 선교 하고 있는교회 입니다.
더 감사드리며 같은 하나님 자녀로서 서로간에 덕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wnslaz
잘 분별하여 참석하시길 바랍니다. https://m.cafe.naver.com/anyquestion/46156
앤드류문
위에도 남겼지만 위험성이 있는 집회로 보이기에 밑에도 다시한번 남깁니다. 혹시 댓글쓰시는 분들 중에 위 행사 관계자 분이 계시다면 아래 사항들을 해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 집회는 예언이나 치유은사나 방언이 문제가 아닙니다.

위 집회는 첫번째로 주최측을 거짓으로 기재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이나 수정했습니다. 처음에는 오클랜드 한인회 초청, 두번째는 있지도 않은 뉴질랜드 교회 연합회 주관, 세번째에나 와서야 자신들의 기관명으로 바꿨습니다. 주최측을 거짓되게 적는게 의도가 있지 않겠습니까?

두번째로는 오클랜드에 뚜렷한 협회 주관 기관이 없다는 것. 오클랜드 현지 한인교회들과의 협의도 없고, 오클랜드 대표적인 오클랜드한인교회협의회와도 협의를 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합니다.

세번째는 서모세 목사 홀리스피릿 교회 소속 교단의 불분명함. 위 포스터에는 교단이 성령영성총회인듯 보이는데, 교회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대한예수교독립총회'라고 되어 있는데, 둘다 존재여부가 파악이 안되며, 홈페이지 조차 찾을수 없습니다.

네번째로는 이단 전문 기관인 한국 현대종교측에서 [신사도]라는 재보를 몇차례 받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실들로 볼때 상당히 의심가는 부분이 많은 집회입니다.

다음 기사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http://www.onechurch.nz/korean_news/15342
wnslaz
주최측은 앤드류문께서 남겨주신 의문점들에 대해 해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떳떳하시다면 해명 못할 이유가 없겠죠?
앤드류문
이단으로 확인이 되지 않은 교회를 저도 너무 쉽게 이단이나 사이비로 매도하거나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군소교단이라고 무시하거나 할 마음도 전혀 없습니다.

다만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어떤 이유에서든 간에 두번이나 주최측을 거짓으로 기재했던 것은 명백한 사실이며 이것은 너무나
 큰 잘못입니다. 오클랜드 한인회 초청도 아니었고, 뉴질랜드 교회 연합회도 없습니다.

서 모세 목사님의 설교를 조금 들어보니 교회 이름을 성령영성교회라고 지은 이유가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위해]라고 합니다. 

선한 목적을 갖고 있다 하더라도 방법을 거짓으로 하는 것은 전혀 예수 그리스도의 성품이 아닙니다. 성령님으로 인해 예수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게 하겠다는 집회 홍보를 어떻게 거짓을 기재하며 합니까?

거짓으로 집회에 사람들을 모으려 하신 것 아닙니까? 뉴질랜드 한인 사회를 얕잡아 보셨고, 뉴질랜드 한인교회들을 무시하신 것입니다.

만약에 단지 주최측을 잘못 기재한것이 단지 [실수]였다고 말씀하신다면, 이는 대단히 큰 실수를 하신 것입니다.

뉴질랜드는 최근 몇년전부터 신천지, 신사도, JMS 등의 이단 사이비 종파들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현지 언론에도 크게 기사화가 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한인 목사님들과 교회들이 이단으로부터 성도들을 보호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제가 이런 글을 남기는 것을 제발 [공격]이나 선지자를 [박해]하는 것으로 [치부]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뉴질랜드에 이단/사이비가 이렇게 많이 들어와 있는 상황을 아는 사람으로써 최대한 뉴질랜드 사회를 보호하려는 노력 입니다. 

위에 "선지자들 중 누구를 박해하지 아니하였으냐"는 사도행전 말씀을 적으셨는데.. 어떤 [선지자]가 거짓말을 해서 사람들을 자신에게 모으덥니까????? 그런 이들은 거짓 선지자들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뉴질랜드에도 치유 사역, 예언 사역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조금만 알아보면 그런 교회들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에도 150여개의 한인교회들이 있으며 그중에는 치유사역을 하는 교회들도 있는 것으로 압니다.

뉴질랜드에 와서 집회를 하기를 원하시면 정상적인 방법으로, 정상적인 교회를 통해, 정상적인 루트로 하실수 있습니다. 그런 거짓된 방법으로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누가 주최측을 기재했던 간에 너무 큰 실수를 하신 것입니다.
wnslaz
무조건적인 비방을 하는것도 아니고 박해를 하는것도 아닙니다.분별하자는 것입니다. 누가 어떤 사정으로 있지도않은 단체 이름을 지어서 말하고 그에대한 의문점을 제시함과 동시에 해명도 없이 글을 수정하겠습니까?
뉴질랜드 너무나 청정한 나라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작고 평화로운 나라에, 더군다나 크지도 않은 한인사회에 생각보다 많은 이단들이 활동하고있습니다. 사람들의 영이 약하거나 믿음이 부족해서 과하게 경계하라는 것이 아니고, 그만큼 세상이 악하니 주의하자는 겁니다.
아무리 조심하고 또 조심해도 밑져야 본전 아닐까요 ?
yousmile
요즈음 교회 다 그렇고 그런것......
Bokbok
무척 애쓰시는 천사의신바람님! 첫번째 글을 봐서는 그 곳에 같이 계신분 같은데 유튜브를 보고 페루의 일정으로 바쁘시다고. 말씀 하시는 것 또한 이해불가 입니다.
정죄라는 글도 합당치 않으며 큰 교회, 미자립교회 논하는 것도 좀 그렇고 장로님이시고 신학생이시면 바르게 아시고 기재 하셔야지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 성경말씀! 으로 다시 돌아가세요.
peanut
저는 지난3년간 서모세 양사라목사님 말씀을 유튜브를 통하여 날마다 은혜받고 양육받고 있습니다. 그간 뉴질랜드에서 신앙생활하며 너무 갈급하고 곤고했는데 진리의 말씀을 듣고 영도 삶도 회복되고 충만하여져서  너무 기쁘고 평안합니다. 열매를 보고 그 나무를 알라 하였는데  너무나 욕심없이 사역하고 계시고.. 단한번이라도 유튜브나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설교를 들어보신다면, 그리스도의 영을 가지고 계신분이라면 누구나 두분을 이단이라고 말하실수 없을거라고 확신합니다. 저는 홀리스피릿교회 홈페이지에도 등록했고 다음카페에도 가입해서 늘 소식과 말씀을 듣고 있었기에 집회오신다는 소식에 너무 기쁘고 두분을 존경하고 한번뵙기를 소원하였는데 이곳에 오신다니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peanut
이단시비에 휘말려서 이집회가 무산되지 않기를 기도하고있고...  협회나 교단이 중요한게 아니라 예수그리스도가 중요한것 같습니다.
예수님을 못박아 죽였던 바리세인들도 본인들은 정통중에 정통이라 생각했을겁니다.
오랫동안 이집회가 오클랜드에서 열리기를 날마다 소원하고 기도했던 저로서는 제기도에 응답하신 하나님의 은혜가 너무크고 감사할따름입니다.

유튜브에 서모세 양사라목사님을 치시고... 설교를 한번 들어봐 주세요 셀수없는 설교가 업로드되어있어요. 말씀이 진리에 어긋난부분이 있으시면 그때 이단이라고 말씀해 주세요. 교단가지고 시비하지 마시고요...
Bokbok
peanut님!
여기에 계신분께서 다음카페와 유튜브, 홀리스피릿 교회에 등록하여 열심히 잘 들으시면 되겠네요.  전혀 시비사항이 아니라는것  꼭! 명심 하시길 바랍니다.
그 열심과 사모하심으로 오직!  예수 그리스도!! 그 한분만을  존경하시고  바르게 복음을 전하세요.
홀리스피릿
뉴질랜드에 사시는 성도분들 중에서 서모세목사님 유튜브를 보면서 영의 말씀을 보시는 분들이 저희 교회 홈페이지나 카페를 가입하면서 여러 의견을 나누게 됐습니다.
서모세목사님이 대만, 미국, 영국, 멕시코, 페루, 일본 등지에서 부흥회나 영성학교를 보시면서 뉴질랜드에서도 영의 집회를 해주시길 바라는 문의가 많이 오게 됐습니다.

저희는 뉴질랜드에 아는 교회나 성도분들이 없어서 집회 장소를 찾던 중, 오클랜드에서 사셨던 목사님과 연결이 되서 오클랜드 집회를 계획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한인회관을 대관으로 성령집회를 하려고 날짜와 계약이 성립됐는데, 일방적으로 대관을 할수 없다고 연락이 와서 다른 장소를 대관하게 됐습니다.

뉴질랜드 교회연합회라는 문구는 소개시켜주신 분이 광고문구로 뉴질랜드 교회연합회 명칭을 사용하는게 좋겠다고 의견을 주셔서 사용하게 되었는데, 그게 우리의 불찰로 본의 아니게 광고 속의 내용이 바뀌게 됐습니다.
그러다보니 자꾸 변경되는 것처럼 되다 보니 저희의 성령집회 이미지가 안좋게 됐습니다. 하지만 성령 사역을 하시는 분이 거짓말이나 속임수로 할수는 없는 것 아니겠습니까. (행 5장 38. 이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사람들을 상관하지 말고 버려 두라 이 사상과 이 소행이 사람으로부터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39. 만일 하나님께로부터 났으면 너희가 그들을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하니
)
위의 말씀처럼 지혜로운 성도님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은 제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plme2me2lp@daum.net
홀리스피릿
저희는 서울에 홀리스피릿교회, 안양에 24시기도의 집, 충주에 성령영성기도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영의 은혜를 사모하는 성도들이 전국 각지에서 모이며,
날마다 사도행전적 교회 성도들처럼 기도하며 하나님의 영을 사모하는 자들로 성전을 가득 채웁니다.

이 시대에 기도원에 성도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저희 기도원은 점점 많은 성도분들이 모이고 있습니다.

- 아래 내용이 이 시대에 참교회의 열매가 아니겠습니까 -
*외적 열매(마 5:10-11, 마 7:11-14, 마 16:18, 막 16:19-20, 행1:8, 행2:47, 요 3:5,  요 5:36-37, 요14:16, 요16:13, 고전 12:28, 고전 14:26-29, 눅 4:18_병마 치유, 환경 치유, 영적 해방, )
*내적 열매(마 10:38, 갈 5:22-24, 히 5:14, 고전 13:1-13, 엡 4:22-24)
홀리스피릿
홀리스피릿 교회는 <바울이 전하는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서모세목사님이 주로 설교하는 내용들입니다.

* 롬 6장 4절에 세례와 더불어 옛사람을 장사지내고, 갈 5장 24절에 육적인 정욕을 십자가에 못박고,  항상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나의 옛사람이 죽고 새사람이 되라고 하는 것이다.
*. 고전 13장에 서로 사랑하라고 하는 것이다.
* 항상 선교가 있었다. 한없는 핍박 중에 복음을 전했다.
* 행 19장 11절에 희한한 성령의 능력이 나와서 앉은뱅이가 일어나고 손수건만 얹어도 귀신이 떠나고 병이 고쳐지는 능력의 하늘 나라를 보여줬다.
* 고전 12장 7-11절에 9가지 은사가 나타난다.
* 비늘이 벗겨지고 영적인 세계와 엡 6장 11에 전신갑주를 입고 영적 전투를 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현재 교회의 복음이 진정 마귀를 이길수 있는 능력이 있는가?
* 갈 1장 10절에는 "사람을 따를 것인가, 그리스도를 따를 것인가" 현재 종교적인 제도를 따르고 있는 교회가 사람을 따를는 것이 아닌가, 그리스도를 따르는 것은 예수님이 전한 복음과 바울이 전한 복음을 따르는 것이어야 한다.
* 롬 15장 19절에서 이방인에게 표적과 기사와 성령의 능력으로 복음을 전했다.
* 요 14장 12절에 예수님을 믿는 자는 그보다 큰일도 한다고 했다.
* 고후 4:10-11절에 예수의 생명이 우리 죽을 육체에 나타나게 하려 한다고 했다.
홀리스피릿
오클랜드 성령집회를 진행 중, 한인들의 영적 잔치, 천국 잔치를 준비했지만 현지 교회들의 훼방으로 말미암아 현지 한인들과 중국인들을 위한 성회로 변경이 되어서 통역사가 있는 연합성회가 되겠습니다.

현지 한인들과 중국인들이 성령님의 역사를 증거하는 성회가 될거 같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바울처럼 이방인들에게 천국 복음과 성령의 역사로 많은 은혜가 일어날 것입니다.
차라리웃자
많은 댓글을 읽다보면 사람들이 왜 이렇게 무례하게 댓글들을 달까 생각이듭니다. 알아보려면 제대로 알아볼 일이지 저의가 깔린듯한 참 유치한 대응으로 감정을 건드리며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듯 합니다. 홀리스피릿교회는 이미 까발려졌는데 댓글 다는 분들은 이름도 없는 사람이라는 것부터 눈쌀을 찌푸리게 만드는군요. 오클랜드 교민 대표도 아니고 교회 대표도 아니고 무슨 자격으로 삿대질을 하는지 말입니다. 이곳 교민들은 대부분 가방끈이 긴 분들이고 지각이 있고 마음이 착한 분들입니다. 집회가 열리면  가야할지 말아야 할지 정도는 판단이 가능하고요. 유치하게 험담하는 것 같은 분위기가 이게 뭡니까? 뭔가 조언을 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덕스럽게 하시면 좋겠습니다. 뉴질랜드 처음 방문하신다는데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끼리 낯뜨거운 공방은 더이상 없으면 좋겠습니다. 뉴질랜드를 사랑하는 한 교민으로서 진심으로 말씀드립니다.
Bokbok
바른진리! 예수 그리스도!! 성경으로 돌아가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않으며 달콤한 별식에 잠시 행복해 하지 마시고  영원한 주식(성경말씀)으로 행복하시길 바라면서 " 믿음의 주요 온전케 하시는 예수를 바라보자!" 히브리서 12:2

 플러스 광고

Bodycare Clinic 내몸사랑 클리닉
카이로프랙터, 물리치료, 한의사, 마사지,클리닉, ACC, 피지오, 통증, 내몸사랑, Bodycare T. 094104770 093691313
홍길동투어
뉴질랜드 남북섬 투어 전문 여행사 (8/12/23인승 다수 차량 보유) 가족 친지 모임 동호인 신혼여행및 어학연수팀등 투어 뉴질랜드 여행, 현지 여행사, 홍길동, 남섬, 북섬, 반지의 제왕, 호빗, T. (09)625-6789
번호 제목 날짜
알림방 운영원칙
골프, 온천, 저녁, 아침까지!!! 오코로이레 호텔 골프패키지
mirimiri| Okoroire Hot Springs Hotel(www… 더보기
조회 13,501 | 댓글 2
2016.10.11 (화) 18:50
실버데일 도르리 (DORURI) 한식 컵밥 집이 오픈했습니다!
도르리| 안녕하세요. 오클랜드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실버데일 … 더보기
조회 11,094 | 댓글 24
2017.05.30 (화) 16:28
임동환 가정복지심리상담...
천천찬찬| 1. 성인 심리상담관련 정보를 업데이트했습니다.법률관련… 더보기
조회 24,694 | 댓글 2
2016.06.11 (토) 14:07
리노베이션, 신축, 증측 전문회사 디자인 M
디자인M| 신뢰받는 기업, 인정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조회 2,869
2017.09.22 (금) 10:06
MSL 정부지원 무료영어코스: 타카푸나& 보타니(여권지참)
Leanne| MSL training에서는 정부지원 무료 영어코스를 … 더보기
조회 2,519 | 댓글 1
2018.02.28 (수) 10:57
뉴질랜드 한민족 한글학교 / 수시 입학 및 등록 접수 문의
한민족학교| Sherwood School
조회 2,096
2018.03.07 (수) 14:41
스크린 야구 직영점 모집 조회 2,007
2018.03.16 (금) 14:04
오리 전문점 k BBQ ,성원보답 감사 세일.
하늘이무너져| ​안녕하세요손님 여러분의 도움으로 7개월만에 설정했던 … 더보기
조회 2,987
2018.05.11 (금) 08:34
불꽃닭발 개업 5주년기념- 모든 소주 $12, 맥주 $6
불꽃닭발| 불꽃닭발 개업 5주년기념모든 소주 $12, 맥주 $67… 더보기
조회 1,515
2018.06.22 (금) 14:10
알렉스 정 골프 아카데미
chunggolf| Easy Golf NZ 18년 코치 경력의 알렉스정 코… 더보기
조회 474
2018.07.03 (화) 16:56
고급스런 가구와 매트리스- DeRUCCI(건강 수면 브랜드 )
DeRUCCI|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건강 수면 브랜드 DeRUCCI오… 더보기
조회 690
2018.07.07 (토) 16:56
The Grove Stage 2 분양중 - KN Building
KN Building| The Grove Stage 2 분양중입니다. 언제든지… 더보기
조회 418
2018.07.07 (토) 17:02
영화 '신과 함께' 8월 2일 상영
신과 함께| 신이기 전, 인간이었던 그들누구나 만나지만 아무도 몰랐… 더보기
조회 363
2018.07.19 (목) 14:03
아시안패밀리서비스 (Asian Family Services) 심리상담센터…
아시안패밀리| 아시안패밀리서비스 심리상담센터 - 09 951 3789… 더보기
조회 11,134
2016.07.11 (월) 10:44
6634 ▼▽▼ Pre-loved Baby&Kids Market ▼▽▼
MAKEITMARKET| 아이들중고 육아용품 이외 이벤트+먹거리들도 있으니​우리… 더보기
조회 21
58분전
6633 그리프 센터 (The Grief Centre): 상실과 슬픔에 관한 상담…
HopeAgain| 상실과 슬픔을 겪는 분들께 변화를 위한 도움을 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34
1시간전
6632 모든 비니지스에 필요한 스탬프 이젠 손쉽게 웹싸이트에서 구입하세요
PREINKEDSTAMPS| 안녕하세요?모든 비지니스에 스탬프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 더보기
조회 25
2시간전
6631 비지니스 스탬프 구하기가 힘드셨습니까? 고민끝!!
PREINKEDSTAMPS| 안녕하세요?모든 비지니스에 스탬프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 더보기
조회 31
2시간전
6630 무료 유방암 검사
BreastScreen| ​ 무료 유방암 검사 일정 Breast Screen W… 더보기
조회 63
15시간전
///// NEW OPEN ///// 올블랙 노래연습장 *****
올블랙| 알바니(구, 사우나 상가내) 올블랙 노래연습장, 당구장… 더보기
조회 2,656 | 댓글 4
2018.03.29 (목) 10:22
6629 핸드폰 충전기 5불에 구입하세요
Rokiti| Smith City에서 모비와이어 사카리 라는 핸드폰을… 더보기
조회 300
2018.07.19 (목) 17:49
6628 [정부지원] 방과후 수업 텀3 접수중 /프라미스스쿨
쪽빛| 안녕하세요.정부 보조 관련하여 많은 부모님들의 문의가 … 더보기
조회 168
2018.07.19 (목) 15:05
6627 [어울림 인문학당] 제 3차 모임 알림
x2jeff| 안녕하세요. 인문학에 관심 있으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 더보기
조회 126
2018.07.19 (목) 13:57
6626 ASB Smales Farm Branch 한국어 서비스
roundfish| 안녕하세요. 저희 ASB Smales Farm 지점에서… 더보기
조회 281
2018.07.19 (목) 13:18
6625 서쪽 옷수선집 소개해드려요.
주희엄마| 제 친구인데요. 영어잘하는 홍콩친구입니다. 옷수선경험이… 더보기
조회 235
2018.07.19 (목) 12:18
6624 아이 사랑 부모 공감 ( Term 3 )
msbaeya| ​부모 교실Term 3​​개강 안내본 과정은 아이 사랑… 더보기
조회 67
2018.07.19 (목) 11:04
6623 행복누리 아카데미/문화센타 개강안내
행복누리|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노인복지 행복누리에서는 오클랜드 … 더보기
조회 194
2018.07.19 (목) 10:33
6622 CAB 브라운스베이 시민상담소 매주 목요일 오후 12.40-4.00까지 …
stormyjet| 브라운스베이 시민 상담소 화요일 오전 9.00-12.4… 더보기
조회 149
2018.07.18 (수) 16:28
6621 New Migrant Class (무료영어회화 및 영어성경공부)
canterbury| 안녕하세요​.다음과같이무료영어회화및영어성경공부를진행하고… 더보기
조회 409
2018.07.18 (수) 15:13
6620 [오클랜드한인회] 한인회소식 7월 18일 조회 300
2018.07.18 (수) 11:16
6619 순복음교회 투게더문화센터 텀3 강좌
쪽빛| 안녕하세요~~~^^오클랜드 순복음교회 투게더문화센터입니… 더보기
조회 551
2018.07.17 (화) 21:50
6618 오클랜드한인교회 문화센터 수강생 모집 텀3
love1963| 오클랜드한인교회 문화센터에서 2018년 Term3 수강… 더보기
조회 601
2018.07.17 (화) 16:46
6617 은하수 촬영 기초반 2기모집
음휄휄| 안녕하세요은하수 찍기 좋은 계절입니다.미러리스나 DSL… 더보기
조회 287
2018.07.17 (화) 15:58
6616 I R D 사칭 이메일 사기 주의하세요
johnyi| ​IRD​ 에서 Tax Refund 에 대한 이메일을 … 더보기
조회 1,179 | 댓글 1
2018.07.17 (화) 08:11
6615 # 레드북클라스 Term 3 2018 오픈합니다~~
Esther| # 레드북클라스 Term 3 2018 오픈합니다~~ 매… 더보기
조회 271
2018.07.16 (월) 22:42
6614 CAB Language Connect 한국어 상담 서비스
CABLL| CAB Language Connect 에서는 비자와 상… 더보기
조회 160
2018.07.16 (월) 11:54
6613 자궁 경부암 무료 검진
avocadotree| 뉴질랜드에서는160명의여성이매해자궁경부암이발견되며이중에… 더보기
조회 153
2018.07.16 (월) 11:26
6612 바둑 기초과정, 생활미술 그리기, 전통무용, 서예 붓글씨, 해금 동호회 …
밥리| 1. 모임장소 : 33 Trig Rd, Westharb… 더보기
조회 333
2018.07.16 (월) 07:32
6611 안녕하세요 오클랜드 한인 농구팀 LOCKDOWN 입니다
농구농구| 안녕하세요 저희는 오클랜드 한인 농구동호회팀 LOCKD… 더보기
조회 238
2018.07.15 (일) 19:01
6610 ❤❤한국가곡과 오페라의 밤❤❤❤
소망이| 교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조회 251
2018.07.15 (일) 18:25
6609 한인야구리그 선수 모집합니다~
tagi|
조회 427
2018.07.14 (토) 15:17
6608 #키즈플리마켓 선착순 몇분을 더 모십니다^^
MAKEITMARKET| 안녕하세요 메이킷마켓입니다.먼저 다음주 토요일 열릴키즈… 더보기
조회 513
2018.07.13 (금) 16:49
6607 (사)재뉴 상공인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자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회 456
2018.07.13 (금) 13:42
6606 성 명 서 - 사과문
한인회| 존경하는 오클랜드 교민 여러분한인회장 박세태 입니다.먼… 더보기
조회 1,797 | 댓글 3
2018.07.13 (금) 13:27
6605 성 명 서 – 분쟁조정위원회 접수 건
한인회| 성 명 서 2 – 분쟁조정위원회 접수 건 오클랜드 한인… 더보기
조회 646 | 댓글 1
2018.07.13 (금) 11:33
6604 [회계감사 특별위원회] 방청 신청에 대한 안내입니다
Phil|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한… 더보기
조회 433 | 댓글 3
2018.07.12 (목) 21:37
6603 '책 꽃이 피었습니다' 7월 청년 독서모임
schun015| 안녕하세요?글렌필드도서관직원천소라입니다.매월 마지막 주… 더보기
조회 213
2018.07.12 (목) 15:01
6602 K-Wind Soul Beat 오클랜드 공연 안내
한인회| 주오클랜드분관은오는8. 1.(수)저녁7시, Freema… 더보기
조회 272
2018.07.12 (목) 13:15
6601 ☆ 블루북 클라스 Term3 2018 Open 합니다~~
Esther| ☆ 블루북 클라스 Term3 2018 Open 합니다~… 더보기
조회 274
2018.07.12 (목) 11:34
6600 나만의 책만들기 텀3 수강모집
바카| 안녕하세요.나만의 책만들기 클라스 텀3 수강생모집합니다… 더보기
조회 213
2018.07.12 (목) 09:31
6599 매혹적인 가야금, 사물놀이, 색소폰 마당에 초대 합니다..국원국악원(K.…
밥리| 매혹적인 가야금, 사물놀이, 색소폰 마당에 초대 합니다… 더보기
조회 226
2018.07.11 (수) 22:08
6598 [오클랜드한인회] 한인회소식 7월 11일 조회 447 | 댓글 1
2018.07.11 (수) 16:33
6597 페스티벌 합창단원 모집
advaned| 안녕하세요 ​기인 겨울에 건강 하시길 기원합니다 ​남녀… 더보기
조회 169
2018.07.11 (수) 15:29
6596 한우리 문화센터 T3 강좌안내!
KOKO| 7월23일부터 10시부터 선착순 접수이며 추첨강좌는 1… 더보기
조회 1,053 | 댓글 2
2018.07.11 (수) 13:49
6595 Hobsonville point 1년집 플랫 오실분
chunggolf| 방 2개 물세 전기서 인터넷 포함.거실 2개 부엌 몸만… 더보기
조회 722
2018.07.11 (수) 07:16
6594 [회계감사 특별위원회] 기부금을 받습니다.
Phil| ​회계감사 특별위원회(이하 '특위')가 지난 7월 6일… 더보기
조회 579 | 댓글 2
2018.07.10 (화) 22:26
6593 [회계감사 특별위원회] 회계 유경험자를 찾습니다
Phil| ​회계감사 특별위원회(이하 '특위')에서 아래와 같이 … 더보기
조회 366 | 댓글 2
2018.07.10 (화) 21:26
6592 CFC 축구클럽 회원모집
8아요| <오클랜드 CFC 축구팀에서 인원모집 합니다>… 더보기
조회 287
2018.07.10 (화) 14:55
6591 노쇼어 시니어 탁구 +바둑모임 오세요
달보고| 60세 이상의 시니어 분들치매예방과 적당한 운동이 그리… 더보기
조회 219
2018.07.10 (화) 12:46
6590 타카푸나 독서모임-유튜버 되보기
달보고| 누구나 환영하며 정치적, 신앙적 발언은 사양합니다일시;… 더보기
조회 271 | 댓글 1
2018.07.10 (화) 12:38
6589 연기 및 움직임 워크샵 진행합니다.
소년| Workshop <Do Expressing, Do… 더보기
조회 330
2018.07.09 (월) 17:36
6588 자궁 경부암 무료 검진
avocadotree| 뉴질랜드에서는160명의여성이매해자궁경부암이발견되며이중에… 더보기
조회 161
2018.07.09 (월) 15:44
6587 [어울림 인문학당] 2차 모임 안내
x2jeff| 안녕하세요. 인문학에 관심 있으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 더보기
조회 245 | 댓글 1
2018.07.09 (월) 15:38
6586 KBS 전국노래자랑 세계대회 - 드디어 오클랜드 예선!
한인회| 오클랜드 한인회에서는2018전국노래자랑 세계대회 오클랜… 더보기
조회 803
2018.07.09 (월) 1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