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를 깨우는 성령 영성 집회

오클랜드를 깨우는 성령 영성 집회

28 9,209 초대교회 회복운동

e46d3a12e89dcbfc523481b58acdd51f_1518994326_3788.jpg
 

앤드류문
"뉴질랜드 교회 연합회"란 곳은 뉴질랜드에 존재하지도 않습니다.

"오클랜드 한인교회 협의회"가 있지만 위 행사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있지도 않은 단체를 내세운것을 보니 위 행사 염려됩니다.
꽃잔디
신천지 서모세 목사 이단 인가요? 유튜브 동영상 보니 내가 너에게 진한 키스를 하니 ... - Daum 팁 - http://m.tip.daum.net/question/95789794
꽃잔디
참고하심이 좋은듯 하네요
꽃님아
모두들 조심해야셌어요.
잘못.자칫하면 넘어갈것 같아요.
이시대에 정신차리지 않으면 죽는길밖에...ㅠㅠ
앤드류문
[댓글 수정합니다]
신천지는 아니고요. '신사도'라는 제보가 몇번 있었다고 합니다.
앤드류문
'뉴질랜드 교회 연합회 주관'이라고 적혀있던 문구를 그 사이에 빼버렸네요... 그전에는 [오클랜드 한인회 초청]이라는 문구도 있었다고 합니다. 도대체 이 집회는 어떤 집회길래 이렇게 계속 말을 바꾸나요?
예슈찬양
30년 전에 제가 청년이었을 때는 예언이나 치유은사를 서로가 많이 사모하고 삼각산에 가서 기도도 많이 했었습니다. 방언을 못하면 창피할 정도였는데, 요샌 이런 것을 신사도라는 말로 매도하는 경향이 있어서 참으로 안타까워요. 젊을 때는 참 흔한 것이였는데요. 격세지감이 듭니다.
앤드류문
위 집회는 예언이나 치유은사나 방언이 문제가 아닙니다. 저도 예언, 치유은사, 방언을 모두 믿습니다.

위 집회는 첫번째로 주최측을 거짓으로 기재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이나 수정했습니다. 처음에는 오클랜드 한인회 초청, 두번째는 있지도 않은 뉴질랜드 교회 연합회 주관, 세번째에나 와서야 자신들의 기관명으로 바꿨습니다. 주최측을 거짓되게 적는게 의도가 있지 않겠습니까?

두번째로는 오클랜드에 뚜렷한 협회 주관 기관이 없다는 것. 오클랜드 현지 한인교회들과의 협의도 없고, 오클랜드 대표적인 오클랜드한인교회협의회와도 협의를 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합니다.

세번째는 서모세 목사 홀리스피릿 교회 소속 교단의 불분명함. 위 포스터에는 교단이 성령영성총회인듯 보이는데, 교회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대한예수교독립총회'라고 되어 있는데, 둘다 존재여부가 파악이 안되며, 홈페이지 조차 찾을수 없습니다.

네번째로는 이단 전문 기관인 한국 현대종교측에서 [신사도]라는 재보를 몇차례 받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실들로 볼때 상당히 의심가는 부분이 많은 집회입니다.

다음 기사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http://www.onechurch.nz/korean_news/15342
johngo
아직도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 하네요. 귀신이랑 놀지 말고 세상 살면서 인간이랑 놉시다.
차라리웃자
어떤 집회이길래 이리 댓글이 많이 달렸나 해더니 성령집회로군요.. 뉴질온지 10년이 넘는데 이런 집회가 왜 없었을까요.. 저는 사마리아 여인처럼 영원한 생수를 목말라하며 하루하루를 사는 여자입니다. 저도 집회에 참석하고 싶네요.선착순 상담하는거 신청합니다. 그리고 댓글을 읽으며 느낀게 있는데요. 사도행전에 가말리엘이라는 율법학자가 공회에서 이런말 하자나요. 어떤 대상을 판단할때 조심해야할것이 있다고요.. 드다의 예를 들면서 이런 활동이 사람에게서 났으면 망할것이고 하나님께로부터 난것이면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이 될것이라 두렵다고요. 그러니 댓글 다신 님들이 걱정하시는 부분이 이런 부분이라면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습니다.  수고들 하세요
Bokbok
판단이 아니고 분별하자는 것입니다. 차라리웃자님께서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다는 확신에 찬 글을 쓰셨는데 어떻게 책임을 지시려고 하시는지.. 마태복음7:22-23 오직! 예수 그리스도!! 오직! 성경말씀으로 분별 또 분별 하시는 지혜로운 하나님의 자녀들이 됩시다.
드보라
차라리 웃자님 감사드립니다.더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서모세 목사nz으로 들어오셔서 접수해주시면 더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관심가져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드리구요.저희들이 처음뉴질랜드 집회라서 진행과정중에서 착오가 있었지만 우리교회와 목사님을 정확하게 알아보시고 정확하게 판단 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우리교회는 우리나라 국민일보.사모신문.CTS.광고와교회탐방등 을 통해서 활동과 선교 하고 있는교회 입니다.
더 감사드리며 같은 하나님 자녀로서 서로간에 덕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wnslaz
잘 분별하여 참석하시길 바랍니다. https://m.cafe.naver.com/anyquestion/46156
앤드류문
위에도 남겼지만 위험성이 있는 집회로 보이기에 밑에도 다시한번 남깁니다. 혹시 댓글쓰시는 분들 중에 위 행사 관계자 분이 계시다면 아래 사항들을 해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 집회는 예언이나 치유은사나 방언이 문제가 아닙니다.

위 집회는 첫번째로 주최측을 거짓으로 기재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이나 수정했습니다. 처음에는 오클랜드 한인회 초청, 두번째는 있지도 않은 뉴질랜드 교회 연합회 주관, 세번째에나 와서야 자신들의 기관명으로 바꿨습니다. 주최측을 거짓되게 적는게 의도가 있지 않겠습니까?

두번째로는 오클랜드에 뚜렷한 협회 주관 기관이 없다는 것. 오클랜드 현지 한인교회들과의 협의도 없고, 오클랜드 대표적인 오클랜드한인교회협의회와도 협의를 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합니다.

세번째는 서모세 목사 홀리스피릿 교회 소속 교단의 불분명함. 위 포스터에는 교단이 성령영성총회인듯 보이는데, 교회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대한예수교독립총회'라고 되어 있는데, 둘다 존재여부가 파악이 안되며, 홈페이지 조차 찾을수 없습니다.

네번째로는 이단 전문 기관인 한국 현대종교측에서 [신사도]라는 재보를 몇차례 받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실들로 볼때 상당히 의심가는 부분이 많은 집회입니다.

다음 기사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http://www.onechurch.nz/korean_news/15342
wnslaz
주최측은 앤드류문께서 남겨주신 의문점들에 대해 해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떳떳하시다면 해명 못할 이유가 없겠죠?
앤드류문
이단으로 확인이 되지 않은 교회를 저도 너무 쉽게 이단이나 사이비로 매도하거나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군소교단이라고 무시하거나 할 마음도 전혀 없습니다.

다만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어떤 이유에서든 간에 두번이나 주최측을 거짓으로 기재했던 것은 명백한 사실이며 이것은 너무나
 큰 잘못입니다. 오클랜드 한인회 초청도 아니었고, 뉴질랜드 교회 연합회도 없습니다.

서 모세 목사님의 설교를 조금 들어보니 교회 이름을 성령영성교회라고 지은 이유가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위해]라고 합니다. 

선한 목적을 갖고 있다 하더라도 방법을 거짓으로 하는 것은 전혀 예수 그리스도의 성품이 아닙니다. 성령님으로 인해 예수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게 하겠다는 집회 홍보를 어떻게 거짓을 기재하며 합니까?

거짓으로 집회에 사람들을 모으려 하신 것 아닙니까? 뉴질랜드 한인 사회를 얕잡아 보셨고, 뉴질랜드 한인교회들을 무시하신 것입니다.

만약에 단지 주최측을 잘못 기재한것이 단지 [실수]였다고 말씀하신다면, 이는 대단히 큰 실수를 하신 것입니다.

뉴질랜드는 최근 몇년전부터 신천지, 신사도, JMS 등의 이단 사이비 종파들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현지 언론에도 크게 기사화가 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한인 목사님들과 교회들이 이단으로부터 성도들을 보호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제가 이런 글을 남기는 것을 제발 [공격]이나 선지자를 [박해]하는 것으로 [치부]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뉴질랜드에 이단/사이비가 이렇게 많이 들어와 있는 상황을 아는 사람으로써 최대한 뉴질랜드 사회를 보호하려는 노력 입니다. 

위에 "선지자들 중 누구를 박해하지 아니하였으냐"는 사도행전 말씀을 적으셨는데.. 어떤 [선지자]가 거짓말을 해서 사람들을 자신에게 모으덥니까????? 그런 이들은 거짓 선지자들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뉴질랜드에도 치유 사역, 예언 사역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조금만 알아보면 그런 교회들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에도 150여개의 한인교회들이 있으며 그중에는 치유사역을 하는 교회들도 있는 것으로 압니다.

뉴질랜드에 와서 집회를 하기를 원하시면 정상적인 방법으로, 정상적인 교회를 통해, 정상적인 루트로 하실수 있습니다. 그런 거짓된 방법으로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누가 주최측을 기재했던 간에 너무 큰 실수를 하신 것입니다.
wnslaz
무조건적인 비방을 하는것도 아니고 박해를 하는것도 아닙니다.분별하자는 것입니다. 누가 어떤 사정으로 있지도않은 단체 이름을 지어서 말하고 그에대한 의문점을 제시함과 동시에 해명도 없이 글을 수정하겠습니까?
뉴질랜드 너무나 청정한 나라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작고 평화로운 나라에, 더군다나 크지도 않은 한인사회에 생각보다 많은 이단들이 활동하고있습니다. 사람들의 영이 약하거나 믿음이 부족해서 과하게 경계하라는 것이 아니고, 그만큼 세상이 악하니 주의하자는 겁니다.
아무리 조심하고 또 조심해도 밑져야 본전 아닐까요 ?
yousmile
요즈음 교회 다 그렇고 그런것......
Bokbok
무척 애쓰시는 천사의신바람님! 첫번째 글을 봐서는 그 곳에 같이 계신분 같은데 유튜브를 보고 페루의 일정으로 바쁘시다고. 말씀 하시는 것 또한 이해불가 입니다.
정죄라는 글도 합당치 않으며 큰 교회, 미자립교회 논하는 것도 좀 그렇고 장로님이시고 신학생이시면 바르게 아시고 기재 하셔야지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 성경말씀! 으로 다시 돌아가세요.
peanut
저는 지난3년간 서모세 양사라목사님 말씀을 유튜브를 통하여 날마다 은혜받고 양육받고 있습니다. 그간 뉴질랜드에서 신앙생활하며 너무 갈급하고 곤고했는데 진리의 말씀을 듣고 영도 삶도 회복되고 충만하여져서  너무 기쁘고 평안합니다. 열매를 보고 그 나무를 알라 하였는데  너무나 욕심없이 사역하고 계시고.. 단한번이라도 유튜브나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설교를 들어보신다면, 그리스도의 영을 가지고 계신분이라면 누구나 두분을 이단이라고 말하실수 없을거라고 확신합니다. 저는 홀리스피릿교회 홈페이지에도 등록했고 다음카페에도 가입해서 늘 소식과 말씀을 듣고 있었기에 집회오신다는 소식에 너무 기쁘고 두분을 존경하고 한번뵙기를 소원하였는데 이곳에 오신다니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peanut
이단시비에 휘말려서 이집회가 무산되지 않기를 기도하고있고...  협회나 교단이 중요한게 아니라 예수그리스도가 중요한것 같습니다.
예수님을 못박아 죽였던 바리세인들도 본인들은 정통중에 정통이라 생각했을겁니다.
오랫동안 이집회가 오클랜드에서 열리기를 날마다 소원하고 기도했던 저로서는 제기도에 응답하신 하나님의 은혜가 너무크고 감사할따름입니다.

유튜브에 서모세 양사라목사님을 치시고... 설교를 한번 들어봐 주세요 셀수없는 설교가 업로드되어있어요. 말씀이 진리에 어긋난부분이 있으시면 그때 이단이라고 말씀해 주세요. 교단가지고 시비하지 마시고요...
Bokbok
peanut님!
여기에 계신분께서 다음카페와 유튜브, 홀리스피릿 교회에 등록하여 열심히 잘 들으시면 되겠네요.  전혀 시비사항이 아니라는것  꼭! 명심 하시길 바랍니다.
그 열심과 사모하심으로 오직!  예수 그리스도!! 그 한분만을  존경하시고  바르게 복음을 전하세요.
홀리스피릿
뉴질랜드에 사시는 성도분들 중에서 서모세목사님 유튜브를 보면서 영의 말씀을 보시는 분들이 저희 교회 홈페이지나 카페를 가입하면서 여러 의견을 나누게 됐습니다.
서모세목사님이 대만, 미국, 영국, 멕시코, 페루, 일본 등지에서 부흥회나 영성학교를 보시면서 뉴질랜드에서도 영의 집회를 해주시길 바라는 문의가 많이 오게 됐습니다.

저희는 뉴질랜드에 아는 교회나 성도분들이 없어서 집회 장소를 찾던 중, 오클랜드에서 사셨던 목사님과 연결이 되서 오클랜드 집회를 계획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한인회관을 대관으로 성령집회를 하려고 날짜와 계약이 성립됐는데, 일방적으로 대관을 할수 없다고 연락이 와서 다른 장소를 대관하게 됐습니다.

뉴질랜드 교회연합회라는 문구는 소개시켜주신 분이 광고문구로 뉴질랜드 교회연합회 명칭을 사용하는게 좋겠다고 의견을 주셔서 사용하게 되었는데, 그게 우리의 불찰로 본의 아니게 광고 속의 내용이 바뀌게 됐습니다.
그러다보니 자꾸 변경되는 것처럼 되다 보니 저희의 성령집회 이미지가 안좋게 됐습니다. 하지만 성령 사역을 하시는 분이 거짓말이나 속임수로 할수는 없는 것 아니겠습니까. (행 5장 38. 이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사람들을 상관하지 말고 버려 두라 이 사상과 이 소행이 사람으로부터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39. 만일 하나님께로부터 났으면 너희가 그들을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하니
)
위의 말씀처럼 지혜로운 성도님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은 제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plme2me2lp@daum.net
홀리스피릿
저희는 서울에 홀리스피릿교회, 안양에 24시기도의 집, 충주에 성령영성기도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영의 은혜를 사모하는 성도들이 전국 각지에서 모이며,
날마다 사도행전적 교회 성도들처럼 기도하며 하나님의 영을 사모하는 자들로 성전을 가득 채웁니다.

이 시대에 기도원에 성도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저희 기도원은 점점 많은 성도분들이 모이고 있습니다.

- 아래 내용이 이 시대에 참교회의 열매가 아니겠습니까 -
*외적 열매(마 5:10-11, 마 7:11-14, 마 16:18, 막 16:19-20, 행1:8, 행2:47, 요 3:5,  요 5:36-37, 요14:16, 요16:13, 고전 12:28, 고전 14:26-29, 눅 4:18_병마 치유, 환경 치유, 영적 해방, )
*내적 열매(마 10:38, 갈 5:22-24, 히 5:14, 고전 13:1-13, 엡 4:22-24)
홀리스피릿
홀리스피릿 교회는 <바울이 전하는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서모세목사님이 주로 설교하는 내용들입니다.

* 롬 6장 4절에 세례와 더불어 옛사람을 장사지내고, 갈 5장 24절에 육적인 정욕을 십자가에 못박고,  항상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나의 옛사람이 죽고 새사람이 되라고 하는 것이다.
*. 고전 13장에 서로 사랑하라고 하는 것이다.
* 항상 선교가 있었다. 한없는 핍박 중에 복음을 전했다.
* 행 19장 11절에 희한한 성령의 능력이 나와서 앉은뱅이가 일어나고 손수건만 얹어도 귀신이 떠나고 병이 고쳐지는 능력의 하늘 나라를 보여줬다.
* 고전 12장 7-11절에 9가지 은사가 나타난다.
* 비늘이 벗겨지고 영적인 세계와 엡 6장 11에 전신갑주를 입고 영적 전투를 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현재 교회의 복음이 진정 마귀를 이길수 있는 능력이 있는가?
* 갈 1장 10절에는 "사람을 따를 것인가, 그리스도를 따를 것인가" 현재 종교적인 제도를 따르고 있는 교회가 사람을 따를는 것이 아닌가, 그리스도를 따르는 것은 예수님이 전한 복음과 바울이 전한 복음을 따르는 것이어야 한다.
* 롬 15장 19절에서 이방인에게 표적과 기사와 성령의 능력으로 복음을 전했다.
* 요 14장 12절에 예수님을 믿는 자는 그보다 큰일도 한다고 했다.
* 고후 4:10-11절에 예수의 생명이 우리 죽을 육체에 나타나게 하려 한다고 했다.
홀리스피릿
오클랜드 성령집회를 진행 중, 한인들의 영적 잔치, 천국 잔치를 준비했지만 현지 교회들의 훼방으로 말미암아 현지 한인들과 중국인들을 위한 성회로 변경이 되어서 통역사가 있는 연합성회가 되겠습니다.

현지 한인들과 중국인들이 성령님의 역사를 증거하는 성회가 될거 같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바울처럼 이방인들에게 천국 복음과 성령의 역사로 많은 은혜가 일어날 것입니다.
차라리웃자
많은 댓글을 읽다보면 사람들이 왜 이렇게 무례하게 댓글들을 달까 생각이듭니다. 알아보려면 제대로 알아볼 일이지 저의가 깔린듯한 참 유치한 대응으로 감정을 건드리며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듯 합니다. 홀리스피릿교회는 이미 까발려졌는데 댓글 다는 분들은 이름도 없는 사람이라는 것부터 눈쌀을 찌푸리게 만드는군요. 오클랜드 교민 대표도 아니고 교회 대표도 아니고 무슨 자격으로 삿대질을 하는지 말입니다. 이곳 교민들은 대부분 가방끈이 긴 분들이고 지각이 있고 마음이 착한 분들입니다. 집회가 열리면  가야할지 말아야 할지 정도는 판단이 가능하고요. 유치하게 험담하는 것 같은 분위기가 이게 뭡니까? 뭔가 조언을 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덕스럽게 하시면 좋겠습니다. 뉴질랜드 처음 방문하신다는데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끼리 낯뜨거운 공방은 더이상 없으면 좋겠습니다. 뉴질랜드를 사랑하는 한 교민으로서 진심으로 말씀드립니다.
Bokbok
바른진리! 예수 그리스도!! 성경으로 돌아가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않으며 달콤한 별식에 잠시 행복해 하지 마시고  영원한 주식(성경말씀)으로 행복하시길 바라면서 " 믿음의 주요 온전케 하시는 예수를 바라보자!" 히브리서 12:2
번호 제목 날짜
❤️ 건전한 게시판 위해 '신고' 아이콘 신설.- 공지❤️
● 알림방 운영원칙 ●
오클랜드 한국학교 2024학년도 등록& 교사모집안내
오클랜드한국학교KOREA| 오클랜드 한국학교 (The Korean School o… 더보기
조회 2,575
2023.11.03 (금) 09:12
- 4월 13일 KBANZ 한인 배드민턴 대회 개최 -
SM| KBANZ 제19회 뉴질랜드 한인 배드민턴 협회 배드… 더보기
조회 127
2024.03.19 (화) 01:09
한국방문시 건강체크 해보세요! 휴람 의료관광!!
Huram| 고국방문 시 의료 및 관광(숙박)이 필요로 하십니까?휴… 더보기
조회 495,855
2022.05.03 (화) 17:41
[뉴질랜드 한민족 한글학교] 2024학년도 신입생 등록 안내
뉴질랜드한민족한글학교| 뉴질랜드 한민족 한글학교2024학년도 재학생 등록 안내… 더보기
조회 14,346
2020.07.22 (수) 09:11
[프라미스 스쿨] 오스카 섭시디 텀3 방학 프로그램 Event 접수중…
PromiseSchool| 2023년 12월 한주간 (18/12/2023-22/1… 더보기
조회 8,348
2021.04.13 (화) 12:47
아시안패밀리서비스 심리상담: 무료상담 비밀보장 (0800 862 342)
아시안패밀리| 아시안패밀리서비스 심리상담센터 - 0800 862 34… 더보기
조회 32,203
2016.07.11 (월) 10:44
11712 [아멘도서관] 도서관 열람 안내.
함께걷는교회아멘도서관| 저희 도서관은 약 5,000권의 한국 도서책을 보유하고… 더보기
조회 145
2024.03.19 (화) 17:53
11711 [긴급공지] 상영날짜 변경 2024년 3월 23일 건국전쟁 (THE BI…
airmson| 안녕하세요? 교민여러분!한국자유총연맹은 다가오는 선거에… 더보기
조회 546
2024.03.19 (화) 17:16
11710 2024 독감 예방접종 서비스 안내
아시안보건서비스| 안녕하세요!아시안보건서비스입니다.▶다가오는겨울철독감예방… 더보기
조회 191
2024.03.19 (화) 12:18
11709 이번주 금요일 동네 한바퀴 3월22일
Isecc| 3월22일 금요일 10시이번주 장소는베베릿지 트랙모이는… 더보기
조회 193
2024.03.19 (화) 09:13
캐처스 구매대행 무료 EVENT (3월1일~4일)
Catchers1| 안녕하세요,캐처스 프리미엄가전&가구 전문"구매대… 더보기
조회 337 | 댓글 2
2024.03.01 (금) 16:56
11708 죠이플 청소년 오케스트라 14기 신입 단원, 주니어 단원 모집
hey123| *** 2024년 신입단원 모집은 아래와 같습니다. *… 더보기
조회 177
2024.03.18 (월) 15:15
11707 오클랜드 카운슬 10년 장기 계획에 관한 피드백
하버스포츠| ,안녕하세요 하버스포츠 입니다.오클랜드 카운슬의10년장… 더보기
조회 382
2024.03.18 (월) 14:28
11706 ❤️ 2024년 알파(ALPHA)코스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
EnjoyNZ| 지금보다 나은 그 이상의 삶이 있을까..?? 장기화 되… 더보기
조회 564
2024.03.18 (월) 13:29
11705 자립 생활 센터(ILS) -커피 그룹
뉴질랜드자립생활센터| ,자립생활센터는(ILS :Independent Livi… 더보기
조회 197
2024.03.18 (월) 10:14
11704 부활절 전도 파티 (무료)
에스라| 샬롬~부활절의 주인공이신 예수님을신나는 파티를 통해 전… 더보기
조회 436
2024.03.17 (일) 22:10
일생에 좋은 기회를 잡으세요!! - 코스코 앞 아시안 최대 규모의 슈퍼마…
Foodie| 매일 1500명 이상의 슈퍼마켓 고객이 찾는Bakery… 더보기
조회 360
2024.03.18 (월) 12:36
11703 오클랜드 한인합창단(남여) 단원모집
hongnz| 새 단원을 모십니다 오는 7월, Parnell에 있는 … 더보기
조회 120
2024.03.17 (일) 18:02
11702 오클랜드에는 너무나 좋은 자전거 코스가 많죠.
자연이좋아| 우리가 살고 있는 오클랜드에는 너무나 좋은 자전거 코스… 더보기
조회 424
2024.03.17 (일) 16:40
11701 강 인호 씨 지갑 찾아가세요
chefjohn| 브라운스베이 Flamine onion burgers 에… 더보기
조회 686
2024.03.17 (일) 15:33
11700 마이랑기베이 예닮교회 선교 바자회
공룡조아| 안녕하세요 마이랑기베이에 위치한 예닮교회에서 오는 3월… 더보기
조회 377
2024.03.17 (일) 10:30
11699 shore to shore 생활체육회와 함께
Isecc| 교민 여러분 안녕하세요매년 정기적으로 열리는 Shore… 더보기
조회 519
2024.03.16 (토) 18:54
★부스터샷접종★멀티비타민★스킨케어★유니켐브라운스베이★
UnichemBrownsBa…| 안녕하세요 유니켐 브라운스베이입니다.한인약사 직영유니켐… 더보기
조회 4,988
2021.12.07 (화) 10:19
11698 내일도 모여서 기도합니다. 오전 11시부터 글렌필드입니다.
권태욱변호사| ‘기도로 복받는 사람들’은 우리가 기도를 드리고 응답을… 더보기
조회 363
2024.03.16 (토) 17:17
11697 건강한 취미생활 - 자연과학 공부
CHNOP| 나와세상에대한‘호기심’이가득하신분을환영합니다.오늘이 어… 더보기
조회 287
2024.03.16 (토) 16:48
11696 뉴질랜드 동포 간담회 재외 동포 청장 주최
야생초| 뉴질랜드 동포 간담회 재외 동포 청장 주최지난 3월 1… 더보기
조회 261
2024.03.16 (토) 12:26
11695 (와이카토-해밀턴) 대학입시 무료세미나!
우리엔젯유학컨설팅| 안녕하세요? 대학입시의 명가'우리엔젯 컨설팅'입니다!1… 더보기
조회 157
2024.03.16 (토) 11:14
11694 오클랜드 한인합창단(남여) 단원모집
hongnz| 남 여 신입 단원을 모십니다. 특히 남자 단원들 을 더… 더보기
조회 96
2024.03.16 (토) 11:04
11693 와이타케레 & 로드니 지역 무료 이동 유방암 검사
BreastScreen| Waitakere (와이타케레) & Rodney… 더보기
조회 64
2024.03.15 (금) 18:01
11692 무료 유방암 검사 일정 – Takapuna, Westgate & New …
BreastScreen| 무료 유방암 검사 일정 – Takapuna, Westg… 더보기
조회 91
2024.03.15 (금) 18:00
11691 오클랜드 시티 인근 축구, 풋살 그룹 (매주 일요일 오전)
jayyyyyyh| 안녕하세요! 오클랜드 시티 인근 파넬 (Parnell)… 더보기
조회 178
2024.03.15 (금) 17:40
11690 무료 온라인 영어 (비자 타입 상관 없이)
JaneNZ| 안녕하세요.WIE 어학원입니다.2024년 4월 15일부… 더보기
조회 552
2024.03.15 (금) 15:16
11689 실버데일/오레와/밀워터에 새로오픈한 유치원에서 아이 모집합니다.
kuddle123| 안녕하세요, 실버데일/오레와/밀워터유치원에서 아이 모집… 더보기
조회 318
2024.03.15 (금) 12:32
11688 제1회 삼곱집/Golfixx 배 테니스 대회(클럽 대항전)  
anna0715| 제1회 삼곱집/Golfixx 배 테니스 대회(클럽 대항… 더보기
조회 625
2024.03.15 (금) 08:30
11687 재뉴대한생활체육회와 함께하는 Shore to Shore
supremebuddy| Shore to Shore shoretoshore.co… 더보기
조회 577
2024.03.14 (목) 21:44
11686 영화 '초선' 전후석감독과 대화
더좋은세상뉴질랜드한인모임| 여러분께서 궁금해하셔서 소식을 공유합니다.어제 전후석감… 더보기
조회 318
2024.03.14 (목) 13:27
11685 2024 피싱앤피시(구킴스낚시) 낚시대회를 개최합니다 !!
참돔| 2024 피싱앤피시 낚시대회를 개최합니다 !!후원해 주… 더보기
조회 295
2024.03.14 (목) 12:46
11684 Taranaki 다민족 문화 축제 행사
야생초| Taranaki Multi Ethnic Extravag… 더보기
조회 386
2024.03.13 (수) 23:39
11683 2024 독감 예방접종 서비스 안내
아시안보건서비스| 안녕하세요! 아시안보건서비스입니다. ▶다가오는 겨울철 … 더보기
조회 595
2024.03.13 (수) 09:26
11682 사진전시회
newnam| *** 2024 포토프렌즈 사진전시회오클랜드에 거주하는… 더보기
조회 311
2024.03.13 (수) 00:57
11681 동네 한바퀴 이번주 금요일 10시
Isecc| 이번주 동네 한바퀴는3월15일 금요일 10시Chelse… 더보기
조회 472
2024.03.12 (화) 20:56
11680 <화요 참선 방>을 안내합니다.
원불교| 원불교 오클랜드 교당 에서선방을 안내합니다.원불교 참선… 더보기
조회 296
2024.03.12 (화) 16:03
11679 샬롬 여성중창단 호주 뉴질랜드 순회 오클랜드 공연
응답2014| 샬롬 여성중창단 오클랜드 공연 일시: 2024년 3월 … 더보기
조회 377
2024.03.12 (화) 10:43
11678 무료 유방암 검진-오클랜드 중심 지역 클리닉 일정
아시안보건서비스| *****3월, 4월 Greenlane 클리닉 예약중 … 더보기
조회 89
2024.03.12 (화) 10:35
11677 아시안 보건 서비스 조회 97
2024.03.12 (화) 10:19
11676 실버데일한글학교 도우미 구함
bonuikim| 다문화가정의 학생증가로 수업을 도와 줄 학생도우미를 구… 더보기
조회 341
2024.03.12 (화) 10:07
11675 무료 부모교육 프로그램
별님| 아시안 패밀리 서비스에서 제공하고 교육부에서 지원하는 … 더보기
조회 298
2024.03.11 (월) 21:36
11674 파인힐 커뮤니티 이벤트 - 이웃과 커뮤니티와 더 가깝게 ! 시간- 3월 …
하버스포츠| ,안녕하세요하버스포츠입니다.하버스포츠는우리의어퍼하버커뮤… 더보기
조회 553
2024.03.11 (월) 15:32
11673 아이엘츠 스터디 그룹 (주말)
today320| 아이엘츠 스터디 그룹 만들고싶은데요 시험 준비하시는 분… 더보기
조회 301
2024.03.11 (월) 08:48
11672 내일도 모여서 기도합니다. 글렌필드에서 오전 11시부터입니다.
권태욱변호사| ‘기도로 복받는 사람들’은 우리가 기도를 드리고 응답을… 더보기
조회 533
2024.03.09 (토) 08:46
11671 Auckland Council Long-Term Plan 10년 예산안 …
NZ한인여성회| 부디 참석하셔서 여러분의 고견을 피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조회 1,025
2024.03.07 (목) 18:08
11670 교회를 찾으시나요?
여름하늘| "기쁨의교회에 초대합니다."기쁨의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 더보기
조회 1,121
2024.03.07 (목) 17:08
11669 ◆◇ 글렌필드 도서관 무료 기초 중국어 교실◆◇
aucklandlib| 글렌필드 도서관에서 중국어 기초 회화 교실이 열립니다.… 더보기
조회 465
2024.03.07 (목) 15:57
11668 오클랜 아트 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김그림| 안녕하세요. Jang huddle Art dance i… 더보기
조회 635
2024.03.07 (목) 15:17
11667 Auckland Arts Festival - I Don't Wanna D…
yjan243| Jang Huddle은 뉴질랜드 커뮤니티 현대 무용의 … 더보기
조회 333
2024.03.07 (목) 11:26
11666 함께 피아노 트리오 연주하실 첼로 연주자를 찾습니다~
lovepiano| 안녕하세요~~ 저희는 하나님을 악기로 찬양하는 Zama… 더보기
조회 249
2024.03.07 (목) 09:36
11665 St John <제5차 응급처치법 교육> 교육생 모집 - 한인 로타리클럽…
오클랜드한인로타리클럽| 우리​오클랜드한인로타리클럽에서는위급한상황가운데뉴질랜드한… 더보기
조회 452
2024.03.06 (수) 20:46